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꿀잼 한국 사이비 스릴러 드라마 구해줘 시즌 1

by Salon de arte 2021. 2. 19.
728x90
반응형

간만에 진짜 빠져봤던 넷플릭스 드라마를 가져왔어요 

바로 구해줘 시즌 1 인데요 원래는 2017년에 OCN 에서 방영했던 드라마인데요  총 16부작입니다 

사이비 스릴러 드라마라 진짜 충격적인 느낌의 드라마 였어요 ... 

코로나 상황때도 이 사이비때문에 말이 많았는데 이 종교집단을 모티브로 한것이 아닌가 싶은데 원작은 '세상밖으로'라는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이 구해줘는 무지라는 마을을 배경으로 한 가족이 서울에서 이사를 가는 장면으로 시작이 됩니다.

이사를 간 가족은 단란한 네명의 가족이었고 극중 상미역을 맡은 서예지는 상진(장유상)과 쌍둥이 형제였는데

이사를 가자마자 상진이는 학교폭력때문에 자살을 하게되고 이로인해 상미의 가족은 사이비 단체 구선원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석동철 (우도환)과 한상환(옥택연)은 둘도 없는 절친중 한명인데 이 상미(서예지)를 도와주려다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석동철은 결국 감방에 가게되고 한상환은 이 죄책감으로 시달리고 있었는데 3년만에 모든 사람들이 재회를 하게 되고 

상미가 구선원에 갇혀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서 이 주인공들이 구하러가는 내용입니다. 

근데 석동철과 한상환... 넘 멋있어서 혼났음요 ㅎㅎ 뒤늦게 알아버렸지만 이 드라마 방영할 때 우도환씨가  글케 인기가 많았다고 ㅎㅎ  

근데 저는 옥택연씨도 조하요 ㅎㅎ 연기 나름 잘하더라구용 

서예지씨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연기할때랑 비슷하게 굉장히 오묘한 매력적인 느낌이라 진짜 뭐랠까 빠져들 수밖에 없는 느낌 ㅎㅎ 

 

중간중간에는 구선원에서 대체 무슨일이 벌어지는지가 나오는데 상미는 탈출을 시도하려고 하지만 몇번이고 붙잡혀서 돌아가게 되고 이와중에 영부라 불리는 사이비 교주놈이 상미를 영모로 만들어야 된다면서 강제 결혼을 시키려고 합니다. 진짜 근데 너무 더러워서 보다가 토할뻔했어요 ㅠㅠㅠ ㅋㅋㅋ 연기긴하지만 실제로 이런 인간들이 존재 하기 때문에 뭔가 이입이 잘되었어요 .. 

조연으로 나오는 배우들의 연기도 장난이 아닙니다. 

조집사와 강집사 그리고 백정기라는 사이비 교주는 원래 다른 교회에서도 이런 짓거리를 하다가 이 무지라는 지역으로 들어오는게 밝혀지게 되는데요. 

강은실 (박지영)은 과거 상미랑 비슷한또래의 딸을 데리고 들어왔다가 딸을 잃었는데 그 때문에 정신이 더나가서 

아주 열렬히 사이비 종교에 빠져있고 조완태(조재윤)는 그냥 이 사이비 교주 밑에서 믿는척하고 돈을 삥땅치는 ?양아치 중에 하나입니다. 

 

사이비종교에 어떻게 빠지게 되는지 그 과정이 잘 나와 있어서 진짜 무섭더라구요 

특히 이 상미의 아빠는 광신도가 되어서 날뛰는데 진짜 연기를 최고로 잘하신듯... 눈빛이 ㅋㅋㅋㅋ 살아있음...ㅠㅠ 

상미가 아빠에게 제발좀 정신을 차리라고 하는데 아빠는 아랑곳하지 않고 사탄에 씌였다면서 ... 패고 난리를 칩니다. 

 

사실 이 구해줘 전개가 굉장히 느려서 너무 답답하기도 했어요 ... 사실 그래서 보다가 결말 찾아봤어요 ㅋㅋㅋㅋ 

그런데 아무튼  마지막 결말은 해피앤딩으로 끝나긴 하지만 살짝 찝찝하게 끝이나더라구요 

결말은 스포니까 ^^ 생략할게요 ㅋㅋ 

얼마전에 그알보는데 교회로 가장한 이런 집단 사이비 같은 단체가 사람들을 감금시켜놓고 강제로 결혼시키고 막 그런 이야기도 나오고 또 요즘 꿀잼으로 보던 도를 아십니까 몰카도 생각이 나서 정말 드라마만이 아니라 이건 정말 현실적으로 일어 날 수있는 문제다 싶더라구요.... 근데진짜 넘 충격적으로 미친놈들이라 휴 .... 포스터에서도 저 교주색기가 상미 무릎에 손을 올리고 있네요... 하..ㅎㅎ 

 

저는 진짜 개인적으로 사이비에 빠지는 사람들은 대체 어떤 사람들이지 싶었는데 이 드라마를 보니까 진짜 뭔가 아 저렇게 사람이 나약할때 정신적으로 빠져들어서 헤어나올 수 없을 수도 있구나 ...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 

상상만해도 소름끼치고 무섭네용 ㅠㅠㅠㅠ 진짜 다크한데 스릴러라 스릴러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진자 강추하는 드라마 입니다 ..!! 오랜만에 꿀잼 드라마에 빠져서 저는 거의 3일 연속 몰아봤네요 ㅎㅎ 구해줘 2도 제작년에 나왔는데 넷플에 업뎃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ㅋㅋ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