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드라마 영화

막장 넷플릭스 리얼리티 쇼 추천 - 블링블링 엠파이어 (Bling Empire)

by Salon de arte 2021. 2. 10.
728x90
반응형

 막장 넷플릭스 리얼리티 ! 블링블링 엠파이어

한국 제목으로는 왜 블링블링인가요 근데 ?ㅎ.. 영어 제목으로는 Bling Empire인데 

아무튼 한국 넷플릭스에는 블링블링 엠파이어로 나와있는 이 막장 넷플릭스 리얼리티 쇼 ㅎㅎ 

요즘 넷플릭스가 아주 다양한 인종들의 컨텐츠를 보여주느라 열일 하죠 

근데 막상 볼게 별로 없는 요즘 ,, ㅎㅎ 이 블링블링 엠파이어는 미루고 미루다 볼게 없어서 우연히 보게 된 쇼인데

ㅋㅋㅋ 너무 막장이라 웃겨요 선셋셀링과 비슷한 느낌인데 아시아판이에요

뮬론 배경은 미국이고 아시아계 미국인들이 주로 나오는 내용입니다 부자들의 동네 배버리 힐즈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

 

주인공들은 그냥 핵 부자 아시아계 미국인들인데요 맨날 모여서 파티하고 기싸움 하는 내용입니다 ^^ 

 

 

나오는 주인공들은 한 7-8 명 정도 메인으로 나오는 주인공이 참 흥미로워요, 바로 오른쪽 위의 남자 케빈인데 이분은 한국태생이지만 어릴때 미국으로 입양이 된 분이라고 합니다. 주 내용중에 하나가 케빈이 자신의 부모를 찾고자 하는데 결국 못찾는 그런 내용이 나오는데 케빈이 자신의 DNA검사를 하는데 한국70% 그리고 일본20%인가가 나오는데 이를 계기로 자신의 친 부모를 찾는 그런 내용이랍니다. 

뭐 그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막장드라마는 여자들의 기싸움이 아니겠어요 ^^?

 

 

왼쪽 안나는 스페인계 핵부자 아버지가 무슨 무기 브로커 ? 이런거였었나봐요 그래서 그냥 핵부자라 디올이 집으로 찾아와서 퍼스널 쇼핑하는 장면도 많이 나오는데 디올에서 이 쇼 협찬한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지나치게 디올이 많이 나옴ㅋㅋㅋ 디올신발 클로즈업하고 이거 '디올'이야? ㅋㅋ 이런 대사들도 나오고 암튼 이 안나는 스케일이 대박사건 점심먹으러 전세기 타고 파리가는 클라스.

 

그리고 양대산맥을 이루는 크리스틴. 크리스틴은 뭐하는 사람인지는 모르겠지만 남편이 송나라(ㅋㅋ) 왕자?인가 그렇고 잘나가는 성형외과 의사라 집에 무슨 보모가 10명은 있는 느낌입니다. 둘이 루이비통인가 어디서 한정판으로 나온 목걸이 가지고 기싸움하고 파티 초대하는걸로 기싸움하는 내용이 주로 나온답니다.  이런거 보면 참 여자들의 기싸움은 어디가나 심한느낌이죠 동서양을 막론하고 ㅋㅋㅋ 

 

 

주된 내용은 이런 위에 ㅋㅋㅋㅋ 아주 블링블링한 파티열고 거기서 기싸움하기 돈자랑하기 그런 내용인데 

이 킴이라는 유명 ? 디제이라는데 잘모르는 이 분이 어릴때 소식이 끊긴 아버지를 찾는 내용도 나옵니다 

거기다 샤머니즘에 대한 것들이 진짜 많이 나오는데 진짜 어디서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이상한 샤머니즘도 등장하고 ㅋㅋㅋ 이쯤되면 이 쇼의 의도를 모르겠다 싶어요 ㅋㅋㅋㅋ 근데 후속편으로 요즘 넷플릭스 쇼 출연진들 인터뷰한 에피소드가 넷플릭스에 올라왔어요 에밀리파리에가다 부터 블링 엠파이어도 있는데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꿀잼각이라 아껴보려구요 ,,ㅋㅋ

 

 

그 외에 출연진 중에 케빈이랑 썸탈뻔 하다 미안하지만 좀 별로인 전남친과 갈팡질팡하는 캘리내용도 나오는데 처음에는 케빈이 캘리랑 썸을 타다가 이제 베트남계 미국인 ?인 킴 (유명디제이)이랑 사랑에 빠질 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ㅋㅋ 

그리고 가장 이상한 건 셰린(안나 오른쪽)네 이야기인데 셰린남편이 또 개핵부자 무슨 가구공장 같은거를 하는데 스케일이 남다르다고 ..ㅎㅎㅎ 암튼 어머니가 아파서 돌아가셨는데 자꾸 엄마가 환생했다 뭐 이런 ... 그런이야기도 나옵니다 거기서 또 이상한 샤머니즘도 나오고 암튼 막장드라마입니다. 보면 제시랑 셰린 애기들은 명품으로 아주 꽁꽁감싼 느낌ㅋㅋ 심지어 집 쿠션이 에르메스 ..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저는 미국에 살고 있지만 동부에 살고 있어서 이 서부의 저런 스웨그 느낌이랄까 이런게 참 신기하게 느껴져요 같은 나라인데도 저쪽은 어떻게 저런 사람들이 많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암튼 베버리 힐즈 구경하러 가고싶어지는... 쇼였어요 ...

 

보면서 진짜 저게 현실적인가? 싶은 수준의 부자들의 놀이?ㅋㅋㅋㅋㅋ도 많이 나오고 약간 연출된 것같기도하고 참 모르겠지만 내용이 막장이라 재미있답니다 ^^* 아시안 부자들은 저렇게 노는구나 싶은생각도 들고 가볍게 볼만한 막장 리얼리티쇼에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