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남자 패딩 /남자 겨울 아우터 코디 추천/ 해외 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1. 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겨울에 빠질 수없는 남자 패딩 코디 그리고 아우터 코디! 

해외스트릿 패션에서도 역시나 빠질 수없는 겨울 아이템중 하나가 바로 패딩인데요 ㅎㅎ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있지만 어떻게 코디하면 더 패셔너블 할지 해외 패션에서는 어떻게 코디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ㅎㅎ!

무엇보다도 가장 편안하면서도  데일리룩으로 멋지게 연출이 가능한 아우터중 하나가 사실 블랙 색상의 패딩인데 

이 블랙 패딩은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 느낌이 완전 달라질 수있답니다.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는 정말 다양하게 코디를 했는데 !

몇년전부터 그래도 꾸준하게 유행하는 와이드 팬츠에다 코디해도 되게 멋스럽기도 하고

요즘엔 남성 여성 할것없이 숏패딩에 와이드 팬츠를 코디해서 힙한 코디로 연출 할 수도 있겠죠 ㅎㅎ 

 

패딩이라고 해서 운동화에만 코디하라는 법은 없죠! 가운데 해외 스트릿 패션처럼 

로퍼에 코디해도 되게 독특한 느낌으로 연출 할 수있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오른쪽 패션이 제일 센스 터지는 코디가 아닐까 싶은데 ㅎㅎ 

패딩에 벨트를 매칭해서 일반 패딩이라도 더 스타일리쉬한 패딩으로 연출할 수도 있답니다! 이런 건 응용해서 데일리룩으로 따라해도 넘 좋을 것같아요 ㅎㅎ 

 

블랙 색상이 조금 지겹다면 조금 튀는 색상의 패딩으로 연출하는 것도 좋은 것같아요 ㅎㅎ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도 되게 다양한 색상의 겨울 아우터를 매칭했는데 

롱패딩에 코디한 스타일도 남자 데일리룩으로 진짜 딱인 스타일이에요 ㅎㅎ! 

 

브라운 색상의 패딩도 나름 멋스럽고 되게 색다르게 연출이 가능하면서도 튀지 않는 색상이라 요런 패딩 색상도 좋을 것같아요 ㅎㅎㅎ 

 

 

 

겨울엔 패딩도 좋지만 사실 무스탕도 코디하기 너무 좋은 아이템중 하나인데요 !

특히나 무스탕은 되게 여러스타일로 코디가 가능하고 패딩보다는 좀 더 스타일리쉬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죠 ㅎㅎ

 

워커나 로퍼에도 너무 잘어울리고 

어떤 느낌으로 코디하냐에 따라 스타일 자체도 달라질 수있는 그런 겨울 아우터에요 ㅎㅎ 

예쁜 청바지나 스카프등으로 잘 코디하면 따뜻하게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까지 살린 부담스럽지 않은 코디가 될 수있답니다 ^^ 

 

개인적으로 가운데 코디가 참 맘에 드는데  이렇게

별다른 코디 아이템 없이도 스카프와 무스탕만 코디해도 

스타일이 확 사는 코디법이 될 수있겠죠 ㅎㅎ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