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1 유행 패션 여자 겨울 코디 /봄 코디 -해외스트릿패션

by Salon de arte 2021. 1. 30.
728x90
반응형

2021년엔 어떤 색이 유행일까요 ?

매년 팬톤 컬러에서 발표하는 올해의 유행색! 

바로 ultimate gray 와 illuminating입니다 - 팬톤에서 발표한 설명에 따르면

이 색상들은 두 다른 색상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가에 초점을 두었다고합니다. 

두 가지 색상의 조합을 통해 회복력과 희망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하네요 ㅎㅎ 코로나가 올해의 색상까지 영향을 미치게 된것 같아요 ^^ 

 

 

올해의 색상이 발표가 되었으니 모든 상품들이 이 색상의 조합을 사용하게 될것 같아요 ^^특히 패션에도 항상 영향을 미치는 팬톤의 올해의 컬러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 어떻게 입어야할지 아이디어를 주네요 ^^ 

이 그레이톤과 옐로우톤은 자칫하면  일상생활에서 적용하기 어려운 느낌을 줄 수도 있지만 사실 그레이와 옐로우는 둘이 참 잘어울리는 색상이에요 ^^  그레이 자켓에 톡톡튀는 옐로우 색상의 스웨터나 원피스를 입어주면 올해의 유행색을 적용한  봄 패션이 탄생할 수있겠죠 ㅎㅎ 그레이자켓만큼 봄에 입기 좋은 자켓도 없죠 ^^ 

 

사실 패션코디에 유행색을 적용하는건 정말 무궁무진한 코디법을 탄생시킬 수있답니다 ㅎㅎ 유행색과 비슷한 톤을 이용해서 코디해보면 훨씬 쉽고 다양한 코디가 탄생하는데요. 위에 예시처럼 다크한 그레이 자켓에 살짝 톤이 다운된 겨자색 ?이라고 할까요 ㅎㅎ 그런 옐로우 톤을 코디하는것도 넘 센스 터지는 봄 코디법이죠 ㅎㅎ ! 

역시 이 알렉사 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유가 다 있어요 센스터지는 그레이 +옐로우 코디를 한번 보면 평범한 듯하지만 세련된 느낌까지 완성시킬 수있는 코디법이에요 ㅎㅎ 그레이톤이나 옐로우 톤은 사실 유행에 그리 민감하지 않은 톤이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들과도 매칭하기 너무 좋아요 ㅎㅎ

 

 

저는 옐로우 색상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ㅎㅎ 옷으로 입으려 하면 살짝 튀어서 가끔 망설여 지기도 하더라구요.

그럴때 정말 잘 활용할 수 있는 코디는 전체적으로 그레이 톤으로 코디를 해주고 옐로우 톤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방식이에요 !

아직은 넘 추운 겨울이기 때문에 그레이자켓 /코트에 살짝 옐로우 색상의 스카프나 목도리 또는 가방으로 포인트를 딱 주면 

또 트렌디한 코디법이 완성될 수있겠죠 ㅎㅎ? 옐로우도 사실 톤이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내 취향에 맞는 톤을 선택해주면 데일리룩으로 잘 활용할 수있을 것같아요 ^^ 

 

패피들 처럼 코디하고 싶다면 과감하게 밝은 옐로우톤과 그레이를 같이 매칭하는것도 가끔은 참 재밌는 코디법으로 유용할 것같아요 ^^ 특히 왼쪽의 코디처럼 밝은 레몬색의 팬츠와 코디한 스트릿 패션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레몬빛 색이 넘 부담스럽다 싶으면 살짝 오렌지 색상의 아이템과 그레이를 매칭시키는 방법! 과연 어울릴까 ? 하지만 상당히 잘어울리는 두 색상들이랍니다 ㅎㅎ 그레이톤은 뉴트럴 톤이기 때문에 어떤 색상과 매칭해도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올해의 유행색은 뭔가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톤들이라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ㅎㅎ 

올해의 유행 패션! 절대 어렵지 않죠 ?ㅎㅎㅎ 개성있는 스타일들을 참고해서 나만의 코디로 완성시켜보는 것도 재밌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