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여자 겨울 퀼팅 자켓 코디 추천 -해외 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0. 11. 16.
728x90
반응형

요맘때쯤 쌀쌀할 때 딱 입기 좋은 겨울 퀼팅자켓!

작년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퀼팅자켓들이 많이 나오기도 하고

데일리룩으로도 많이 입는 아이템인데요 

이제는 가을 /초겨울쯤 되면 국민아이템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입고 다니는 자켓이기도 하답니다 ㅎㅎ

퀼팅자켓은 워낙 다양한 디자인들도 많고

다양한 코디가 많아서 역시나 해외스트릿패션에도 

유니크한 코디로 많이 활용되고 있어요 

 

 

 

일단 여자 퀼팅 자켓하면 딱 떠오르는 건 올리브색이나 카키색의 퀼팅점퍼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

가장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자켓이기도 하답니다.

어떤 코디에도 솔직히 잘어울려서 하나쯤 갖고 있음 매년 활용할 수있는

퀼팅자켓인데요, 캐주얼한 느낌으로 코디할때도 넘 좋고 시크한 룩에도 레이어드 해서 입기 참 좋은 아이템이에요 위 해외 스트릿패션처럼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이지만 각기 다른느낌의 코디 ! 똑같은 퀼팅자켓 하나만으로도 이렇게 두가지 다른스타일로 매칭할 수있는게 퀼팅자켓의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요런 자켓들은 바버나 랄프로렌 브랜드에서도 쉽게 볼 수있는데 요즘은 일반 쇼핑몰에도 예쁜 디자인의 퀼팅자켓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도 세일하길래 하나 장만했는데 아무래도 겨울이 끝날때 배송이 올것같기도 ..ㅋㅋㅋ 

 

 

또 심플한 퀼팅자켓 말고도 색상이 화려하게 나온 퀼팅자켓들도 해외스트릿패션에서 많이 볼 수있었는데

요런 자켓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스타일리쉬하게 코디하기 너무 좋을 것같아요 

특히 이 두 해외스트릿 패션 너무 맘에들어서 가져와봤는데

오버핏 퀼팅자켓에 벨트코디를 하는것도 되게 매력적인 코디가 될 수있을것같아요!

 

오른쪽처럼 흔하지 않은 색상의 퀼팅 자켓도 가끔 톡톡튀는 스타일로 코디하기 딱이죠 ㅎㅎ 

특히 저는 화려한 색상들을 좋아하는데 완전 맘에 드는 스타일이에요 ㅎ

 

 

작년 패션위크에서도 퀼팅소재의 아우터들이 런웨이에서 많이 보여졌는데요

해외스트릿패션에서도 롱 퀼팅 자켓 코디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 

이런 롱 퀼팅자켓들은 한겨울에 이너를 두툼하게 레이어드하고 걸쳐도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할 롱자켓들이에요! 

특히 저는 살짝 레몬 아이보리색상의 자켓도 개인적으로 맘에 드네요 ㅎㅎ

그래도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건 올리브색 퀼팅 자켓이 

가장 무난하게 걸칠 수있는것 같아요 ㅎㅎ

 

모노톤으로 가볍게 코디하기도 참 좋구요 ㅎㅎ 

몇년전만해도 바버가 압도적으로 유행이긴했지만

요즘엔 퀼팅 자켓들도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취향에 맞는 자켓을 고를 수가 있겠어요 ㅎㅎ 

하나 가지구 여러가지 코디할 수있는 아이템이라 활용도가 진짜 좋은 것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