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여자 가을 /겨울 부츠 코디 -해외 스트릿 패션 롱부츠 앵클부츠 코디법

by Salon de arte 2020. 11. 6.
728x90
반응형

 

11월이 되니 날씨가 제법 쌀쌀해져서 살짝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는게 느껴지고 있네요 ㅎㅎ

이제 조금 두툼한 코트들이나 스웨터들을 입어야할 날씨인듯하네요 ㅎㅎ

오늘은 가을 겨울에 활용도가 아주 높은 부츠 코디를 한번 모아봤어요.

 

 

부츠에도 길이마다 어울리는 코디법들이 아주 다양한데요 해외 스트릿패션에서도 다양한 부츠 코디법들이 많이 보여요 ㅎㅎ 특히나 스트릿 패션은 계절에 상관없이 부츠 코디들을 많이 하지만 데일리룩으로 활용 가능할 만한 코디들을 모아봤답니다.

 

한 몇년전부터 슬슬 보였던 무릎까지 올라오는 싸이하이 부츠들도 이제는 많이 신는 부츠가 되고 있는것 같아요 ㅎㅎ

처음 봤을땐 되게 뭐랄까 과하다고 생각했는데 점점 보다보니 나름의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물론 신고 벗기는 불편할 것 같지만요 ㅋㅋ) 

 

 

 

싸이하이 부츠같은 경우엔 짧은 하의와 같이 코디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데 해외 스트릿패션에서도 롱 니트와 코디한다던지 이렇게 후드랑 코디한다던지 굉장히 다양한 코디법이 많이 있답니다 ㅎㅎ 그중에 왼쪽 부츠 코디는 정말 간단하게 박시한 후드에 코디했는데도 굉장히 스타일리쉬하네요 !

 

롱부츠 코디같은 경우는 자켓과 코디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 

롱부츠는 스키니진 같은 팬츠나 청바지에 코디해도 참 잘어울리고 원피스에 코디해도 참 잘어울리는 아이템이에요 

특히나 이제 한겨울 같은 경우엔 롱부츠만한 부츠가 없는것 같아요 ㅎㅎ 

 

 

롱부츠중에서도 첫번째 해외 스트릿 패션처럼 포멀한 느낌을 좀 더 많이 주는 스타일도 있지만 워커 스타일 같은 경우엔

좀더 캐주얼하게 코디할 수있는 아이템이에요 ㅎㅎ 비니와 오버사이즈 코트와 함께 코디해도 너무 좋고 오른쪽 스타일처럼 포멀한 느낌을 주는 첼시부츠 스타일의 부츠도 데일리로 코디하기 참 좋은 아이템이에요 

 

이제보니 첼시부츠는 정말 겨울의 컨버스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집에 하나쯤은 있는 그런 국민 아이템이 되었네요 

첼시부츠 스타일은 사실 어디든지 코디가 가능해서 정말 유용한 패션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 

 

 

이른 초 겨울 같은 경우엔 앵클부츠는 정말 데일리 아이템으로 딱인것 같아요! 

발목 살짝 위까지 올라오는 청바지에 앵클부츠를 코디해주면 여성스러운듯 하면서도 아우터에 따라 살짝 캐주얼한 느낌을 줄 수도 있고 포멀한 느낌을 줄 수도 있답니다. 특히 지금같은 초겨울날씨에는 자켓에다가 원피스나 청바지와 앵클부츠를 같이 코디해주기 딱 좋은 것같아요 ^^ 가끔 춥지 않은 날에는 롱부츠가 살짝 답답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런 앵클부츠는 가볍게 신기 좋기 때문에 가을부터 한겨울까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