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0 여자 가을 데일리 코디 가을 자켓 청바지 코디

by Salon de arte 2020. 9. 19.
728x90
반응형

요즘은 날씨가 정말 많이 선선해졌어요! 

9월의 마지막이 다가오면서 날씨도 정말 갑자기 좋아졌네요 ㅎㅎ 

요새는 사실 밖으로 나갈 일이 정말 많이 없긴 하지만, 

날씨가 좋아진 덕에 자꾸만 어디론가 가고 싶기도 하네요 ㅠㅠ 

 

오늘은 가을 데일리 코디를 가져와 봤어요! 가을에 또 청바지를 활용해서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지 

가을의 꽃 아이템 자켓은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지 한번 모아봤답니다 -

 

봄가을에는 참 예쁜 옷들을  마음껏 입을 수 있어서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에요 ㅎㅎ

청바지에 자켓은 정말 여름 내내 꿈꾸던 코디라고 할 수 있겠어요!

기본적으로 청바지에 재킷 하나만 걸쳐 입어도 세련된 느낌과 가을느낌을 마구 더해주는 

그런 코디가 완성이 될 수 있겠죠? 요즘엔 특히 벨트로 허리를 묶는 디자인들이 정말 많이 

나왔는데 그런 재킷들도 청바지에 같이 코디하면 참 예쁠 것같아요^^ 

 

이 청바지에 자켓 코디가 매력적인 이유는 바로 부츠에 코디해도 스니커즈에 코디해도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 여기 해외 스트릿 패션 비슷하지만 다른 느낌의 코디를 한번 

비교하려고 가져와 봤답니다. 부츠 나름대로의 세련됨과 스니커즈 나름대로의 캐주얼한 느낌이

비슷한 두 재킷과 청바지에 잘 어울리죠?

 

 

 

 

 

 

아직은 살짝 이를 수도 있겠지만, 날씨가 조금 더 선선해진다면 가을 재킷, 가을 코트를 

활용하는 코디만큼 완벽한 데일리룩은 없을 것 같아요.

아래 두 가지 코디는 둘 다 컨버스 하이에 서로 다른 느낌으로 코디를 했는데요 ,

둘 다 정말 매력적인 코디죠 ㅎㅎ? 롱 기장의 코드들은 저는 개인적으로 컨버스 하이에 매치하는 게 

참 잘 어울려서 매번 가을마다 도전하려고 하는 아이템들이에요 ㅎㅎ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으면서 또 나름의 매력이 살아있는 코디들에요. 통통 튀는 코디가 아닌 

정말 옷장에 하나씩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템들로만 이런 느낌의 코디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블랙/ 화이트 터틀넥을 하루마다 바꿔서 코디만 해도 되게 색다른 느낌이 날 수 있다는 점 ㅎㅎ 

 

요새는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가 정말 많이 유행하고 있는데 이 와이드 팬츠들도 

가을 아이템으로 정말 추천하는데 , 아래 스트릿 패션처럼 이렇게 다른 느낌의 와이드 팬츠 코디를 

믹스 매치해도 참 재미있는 코디가 탄생할 것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둘 다 너무 맘에 드는 코디법이에요 - 

무난한 톤의 옷을 입을 때는 왼쪽처럼 독특한 부츠로 코디해도 참 좋고 

심플 이즈 더 베스트다 하시는 분들은 오른쪽처럼 살짝 비슷한 톤과 독특한 아이템 하나로 

코디해보면 참 좋을 것 같네요 ^^! 

아직 이 코로나가 잠잠해지지가 않아서 ㅠㅠ 어디를 매일 돌아다닐 수없지만 

가끔 가볍게 기분전환으로 가을 느낌 팍팍 나는 코디 한번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