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0 여자 가을 블라우스 자켓 코디 해외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0. 9. 7.
728x90
반응형

태풍 두번이 지나가니 이제 정말 아침 저녁으로 살짝 쌀쌀한 날씨가 되었네요~

올 여름은 그렇게 덥지 않았지만 너무 습하고 우중충한 날씨였는데, 9월이 되니 그래도 

선선한 날씨가 되었네요 ㅎㅎ

오늘은 여자 가을 코디 해외스트릿 패션을 가져와 봤어요~

가을에 필수로 코디해야할 것들은 블라우스, 자켓, 스웻셔츠가 있는데

오늘은  이것들 위주로 스트릿 패션을 한번 모아봤답니다 -

 

 

 

가을에는 무조건 셔츠를 꺼내 입어줘야하는 ! 그런 행복한 계절이에요 ㅎㅎ 

솔직히 포멀하면서도 페미닌하고 때로는 캐주얼하게 코디할 수도 있는 아이템이라 

저도 너무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

요즘은 또 신발의 반을 덮는 바지 기장이 유행이죠. 거기에 핑크 블라우스 코디 처럼

오버핏 블라우스를 코디해주면 참 트렌디한 스타일이 완성될 수있겠어요 

 

또하나 , 사실 이건 예전부터 많이 보이는 가을 패션이긴 했지만 , 바로 베스트에 오버사이즈 블라우스를 코디해 주는 겁니다. 이렇게 코디하면 은근히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확 살아서 진짜 데일리룩으로 너무 활용도가 높아요 ㅎㅎ (저도 쇼핑몰 장바구니에 지금 베스트를 5개정도 넣어놨네요 .....ㅋㅋㅋㅋㅋ)

또 가을 하면 로퍼의 계절이잔아요 - 이 모든 코디들은 로퍼에는 그냥 당연히 잘어울리고 또 로퍼가 아닌 여름이라 더워서 

신지 못했던 부츠도 잘 어울다는 점! 

 

 

 

 

가을에 가장 설레이는 순간 중 하나는 바로 스웻셔츠를 꺼내입을 때가 아닌가 싶어요 ㅎㅎㅎ

오늘도 바람이 많이 불길래 스웻셔츠를 입었는데도 하나도 안덥고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프린팅 되어 있는 맨투맨부터 무지 맨투맨까지 다양하게 가지고 있으면 겨울 코디까지도 무난하게 

입을 수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위의 사진들 처럼 상큼하게 코디해 주는게 진짜 이 스웻셔츠의 매력이랄까요 ㅎㅎ 캐주얼하게 코디할 수도 있고 

이 오른쪽처럼 살짝 포멀한 느낌으로 무지 스웻셔츠 코디해주는 것도 진짜 좋은 스타일링 방법중 하나에요 ㅎㅎ

 

 

이 가을 코디에 또 하나 빠질 수없는게 바로 자켓 코디죠!! 이 자켓을 입고싶어서 초여름 부터 기다렸던거 같아요 ㅋㅋㅋㅋ자켓도 마찬가지로 스니커즈 부츠 힐 등등 정말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이에요

 

저번부터 유행한 오버핏 자켓과 레트로 느낌의 자켓들 정말 코디할 것들이 많아요 ㅎㅎ 

그 중에 저는 개인적으로 체크무늬 자켓들도 너무 좋아하고 무난하게 어디든 잘 어울릴 수 있는 이 검정 자켓도

항상 매년 사는 것같아요 .(매년 사도 다른 느낌 )ㅎㅎ 

두  사진이 정말 제가 좋아하는 자켓 스타일링이라서 한번 매치해 봤는데 하의를 그대로 두고 자켓만 서로 바꿔입어도

넘 잘어울릴 것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이제 가을이 왔으니까 쇼핑을 하는 즐거움이 2배가 될 것같아요 ㅎㅎ 예쁜 옷들이 참 많이 나오는 계절이라 

제가 참 좋아하거든요 ㅎㅎ.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갈 일이 사실 별로 없어서 옷을 살 필요성을 못느끼지만 ..

포스팅 하다보니 또 갑자기 사고싶은게 엄청 생겼네요 ㅋㅋㅋ

 

가을 코디 한번 참고해서 해보는것 추천합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도 예쁜 가을 코디를 포스팅해볼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