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0 여자 가을 유행 자켓 스웨터 청바지 코디 해외 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0. 10. 18.
728x90
반응형

 

 

쌀쌀한 가을날씨가 다가왔네요 ㅎㅎ! 

제가 사계절중 가장 좋아하는 계절중 하나에요 ㅎㅎ 추운 겨울이 오기전에 맘껏 즐길 수있는 시간

그리고 뭔가 쌀쌀함이 설레지는 계절이랄까요ㅎㅎ 어디든 놀러가고 싶게 만드는 계절이에요 

 

오늘은 가을 유행 자켓과 스웨터 코디를 한번 가져와봤어요.

패션위크가 열리지 않아서 전보다 이 해외 스트릿 패션을 볼 수있는 기회가 많이 줄어든 것같지만 

유행은 돌고돌도 또돌기 때문에 항상 참고할만한 코디들이 많이 있어요

 

요즘 유행 패션 위주로 한번 모아봤답니다. 

 

요즘 바지기장들이 다 신발을 반쯤 덮을 듯한 기장으로 많이 보이는데 복고 스타일로 유행이 다시 돌아왔어요 ㅎㅎ

해외 스트릿 패션은 유행에 앞서서 이미 많은 코디에서 그런 느낌의 코디들을 많이 볼 수있는데 

가을에는 어떻게 활용해야 좋을지 한번 참고해보는게 좋겠죠 ? 

가을 하면 얇은 스웨터나 살짝은 두툼한 가디건 같은 코디를 하는 게 또 매력이잖아요 

겨울엔 꽁꽁싸매서 아우터가 위주가 된다면 가을은 스웨터 하나만으로도 데일리 코디를 완성할 수있는 장점이 있죠

다양한 스타일의 스웨터와 팬츠를 매치해준다면 가을 데일리룩은 간단하게 완성이 된답니다. 

 

 

가운데 해외 스트릿 코디처럼 톤 다운된 파스텔 톤을 매치해 준다던지 어디든 잘어울리는 청바지 코디도 어떤 탑을 입어도 다 잘어울리게 코디할 수있겠죠 ! 

왼쪽 코디처럼 독특한 패턴이 들어간 팬츠를 가끔 입어주는 것 특히 가을에 잘어울리는 체크무늬면 너무 스타일리쉬하게 코디가 가능하겠죠! 체크무늬 하나만으로도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확 사는 코디가 될 수있어요 ㅎㅎ

 

가을에는 또 뉴트럴 톤의 색상들이 가장 무난하고 쉽게 코디를 할 수있지만 가끔은 독특한 색상과 함께 

매칭해주는것도 참 재미있는 코디가 탄생하는데요. 

일명 깔맞춤으로 발목이 보이는 팬츠와 양말을 매칭하고 그위에 가을 느낌이 물씬나는 자켓을 걸쳐도 너무 좋구요 

 

다가오는 겨울에는 잠시 장농에 넣어두어야하는 미니스커트와 오버사이즈 스웨터를 매치해주는것도 참 좋은 코디 아이디어가 될 수있답니다. 꼭 미니스커트가 아니여도 양말이나 악세사리와 포인트로 색을 맞춰서 입어주는 것도 

쉬운 데일리룩 코디가 될 수있겠어요 ^^*

 

 

마지막으로는 가을에 절대 빠질 수없는 베이지 자켓과 코트, 코트는 특히 버버리 코트형식의 코트들이 가장 

손쉽게 매칭할 수있는 아이템들이지만 이번년도 유행에 맞게 오버사이즈 자켓을 매칭해주는것도 넘 센스있는 코디가 될 수있답니다. 특히 이번 사진들은 청바지위주로 가져왔는데 역시 청바지에 베이지톤의 아우터는 진리네요 ㅎㅎ

가을 느낌과 너무 잘어울리고 무난한 코디로 매일 매일 살짝만 바꿔서 코디해줘도 전혀 손색이 없죠 ㅎㅎ

 

가끔 주말에는 재미있는 코디도 시도해보고 베이직한 스타일이 끌리는날에는 마지막 느낌처럼 코디해주면 

올 가을 코디는 그냥 뿌실수 있을것 같네요 ! 

 

가을엔 참 다양한 코디를 할 수있어서 넘 좋아요 ㅎㅎ 추워지기 전에 얼른 가을옷들 꺼내 입어야겠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