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남자 겨울 코트 코디 스타일링 - 해외 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0. 11. 28.
728x90
반응형

눈 깜빡하니 벌서 11월이 끝나고 연말이 다가오고 있네요, 

겨울에는 코트만큼 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 없죠 ㅎㅎ 특히 롱코트를 입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날씨라  너무 좋네요 ㅎㅎ

오늘은 정말 정말 오랜만에 남자 겨울 코트 코디를 한번 가져와봤는데요 남친룩을 완성시켜줄 겨울 코트들은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지 다양한 코디를 한번 살펴보도록 해요 ~

 

사실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코트 색상은 바로 카멜 색상이였는데요 카멜색상은 따뜻한 느낌도 주고 무엇보다도 여친에게 사랑받는 남친룩 ^^느낌을 완성시켜줄 수있어서 겨울 소장템으로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면 정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인데요 

 

 

이너를 어떻게 입냐에 따라서 이 코트 코디의 느낌도 확 달라지곤 하죠 ㅎㅎ 

청바지에 워커는 사실 우리나라 뭐 해외 스트릿 할 것 없이 정말 흔하디 흔한 베이스 룩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이렇게 흔한이유는 바로 가장 실용적이면서도 가장 멋스러운 코디기 때문이겠죠 ㅎㅎ?

청바지 디자인 또는 색상에 따라 정말 다른 느낌의 코디를 완성할 수있는데요 -

 

연말모임룩(올해는 절대 ~ 노노 코로나가 끝나고 내년쯤 ^^)으로는 캐주얼 수트 느낌으로 입어주고 위에 살짝 오버핏의 코트를 걸쳐주면 꾸밀 필요가 없는 완벽룩 완성! 저는 개인적으로 오른쪽 처럼 컨버스에 이렇게 매치한 코디가 너무 좋네요 ! 

수트를 입기엔 너무 꾸민것 같다 싶으면 왼쪽처럼 워커에 청바지코디 완전 추천입니다- 사실 워커 청바지 그리고 코트 코디는 뭐 소개팅같은데 나갈때도 넘 좋을 거같아요 ㅎㅎ

 

 

보통 남자 코트하면 굉장히 포멀한 느낌이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이럴때는 또 센스있는 운동화 코디로 매칭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도 사는 그런 코디가 될 수있을것같아요 

가끔은 센스있는 가죽가방이나 출근룩으로 노트북가방매치하기도 너무 좋은 스타일이에요

사실 어렵게 느껴질 코디가 아닌게 터틀넥 니트나 스웨터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포근포근한 남친룩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스웨터에 청바지 그리고 운동와 깔끔하게 매칭하는것도 아주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있겠죠! 

사실 너무 또 꾸미고 다니기도 귀찮기도 하니까요 ㅎㅎㅎ 기본적인 아이템으로만 잘 코디해줘도 스타일리쉬하게 완성할 수있답니다.요즘은 또 짧은 비니도 유행이잖아요 ㅎㅎ 코트에 매치하기에도 너무 좋은 아이템이죠!! 

 

 

 

개인적으로 또 롱코트도 너무 좋아하는데 ㅎㅎㅎ 롱코트도 어려울게 하나도 없는 코디로 완성시킬 수 있는데요 

편안한 슬랙스나 치노팬츠에 그냥 베이직한 티셔츠나 스웨터로 심플하게 코디하면 완성! 

사실 롱코트 자체로 멋을 낼 수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이너만 깔끔하게 코디한다면 아주 실용성있는 데일리룩으로 완성시킬 수있답니다 ㅎㅎ 너무 긴 코트가 부담스럽다면 허벅지 중간정도 오는 코트하나를 추천합니다 ㅎㅎ 

깔끔한 머플러나 비니 코디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센스있는 방법중 하나랍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