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0 여자 겨울 스웨터 코디 추천 데일리룩

by Salon de arte 2020. 12. 30.
728x90
반응형

겨울에 가장 즐겨입을 수있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스웨터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서 정말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있기 때문에 스타일이 다른  몇개 스웨터들만으로도 겨울 내내 

여러가지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있답니다 ^^. 

 

 이번 코디는 집에서 잠옷만 입기 지겹거나 , 집에서 느낌 내기 위해 한번 입어보는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준비해 봤답니다.

특히 무난한 코디방법이라 데일리룩으로도 정말 활용도가 높은 스타일의 해외스트릿 패션을 모아봤어요.

 

와이드 팬츠에 시크한 블랙색상의 스웨터들을 코디하는 방법은 어떻게 코디해도 실패하지 않는 코디법인 것같아요 

여성스러운 느낌도 나면서 미니멀하게 느낌을 낼 수있는 스타일링이라서 사실 위에 스웨터만 살짝 다르게 입어서

여러가지 코디를 완성 시킬 수있는 스타일링이에요 ! 특히 터틀넥 스웨터도 은근히 와이드 팬츠 느낌이랑 또 잘 어울려서 

시크한 느낌으로 코디할 수있고 이게 너무 단조롭다 싶으면 볼드한 악세서리와 같이 코디하는 것도 참 좋겠죠 ?

 

 

사실 블랙이나 네이비 스웨터는 어디다가 코디해도 너무 잘어울리는 색상이기 때문에 겨울에 한개쯤은 항상 구매하게 되는 

아이템인것 같아요 ㅎㅎ 특히 베이지 팬츠와 코디하는것도 미니멀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줄 수있기 때문에 이런 느낌을 추구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  이런 무난한 스타일링에는 가방이나 신발을 조금 독특하게 매치하는 것도 포인트를 줄 수있는 좋은 팁이겠죠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링중 하나가 살짝 박시한 스웨터에 슬립 드레스를 코디해 주는건데요 ! 이런 코디는 

롱코트와 같이 매칭해주면 너무 예쁘답니다 ^^ 비슷한 색상의 슬립드레스나 롱 스커트에 매치해도 좋고 반대되는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는 방법의 코디도 너무 사랑스럽죠 ? ㅎㅎ 특히 이런 코디에는 스니커즈 , 뮬 이런 편안한 스타일의 신발이 잘어울려서 

솔직히 요런느낌은 집에서 입기에도 너무 편하고 좋은 스웨터 코디에요 ㅎㅎ 

그러면서도 우아한 느낌도 나기도 하고요 ^^

 

 

와이드 팬츠 외에도 살짝 포멀한 디자인의 시가렛 팬츠나 스키니진에 스웨터를 심플하게 코디하는 방법도 추천합니다 ㅎㅎ 

하루는 와이드 팬츠, 하루는 다른 팬츠 특히 저 왼쪽 스트릿 패션과 같은 스타일로 코디하는 것도 데일리룩에 딱이기도 하고 

아우터를 뭘입어도 잘어울리는 그런 무난한 코디가 될 수있겠죠 ㅎㅎ ! 

 

역시 빠질 수없는건 청바지와 같이 코디하는 스웨터 패션인데 일자핏 진에 살짝 박시한 느낌의 스웨터 코디하는 것도 캐주얼하지만 

은근히 러블리한 스타일로 완성을 할 수가 있답니다 ^^* 물론 이런 코디들도 부츠나 스니커즈에 너무 잘어울리기 때문에

신발 뭘신을 지 고민안해도 되는 그런 스타일링이 된답니다 ^^ 

 

 

요즘 같은 상황에는 정말 필요한 외출 빼고는 모임도 자제하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은데요 !  그러면 뭐 어떤가요 ㅎㅎ! 올해 모임을 안한다고 해서 세상이 무너지진 않으니까요 ^^ ! 올해는 편안하지만 또 느낌있는 코디로 집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연말을 보내야 할것 같아요 ㅎㅎ 예쁘게 입고 나가진 못해 슬프지만 내년엔 좋은 소식이 있겠죠 ?ㅎ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