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1 여자 유행 봄자켓 코디 - 해외 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1. 2. 24.
728x90
반응형

 

슬금슬금 봄이 다가오는 듯하네요 ^^다가오는 봄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봄자켓코디를 모아봤어요 ㅎㅎ 

간절기에는 정말 스타일리쉬한 자켓하나 가지고 여러가지 코디를 할 수있는데요~ 심플한 자켓 코디부터 톡톡튀는 코디를 한번 가져와봤답니다. 매년 봄자켓으로는 블레이저나 셔츠카라 자켓이 항상 인기가 많은데요 ㅎㅎ 그만큼 데일리 룩으로 매일매일 코디가 가능하죠 먼저 심플한 느낌의 자켓 코디부터 한번 살펴볼까 해요 ㅎㅎ 

사실 봄에는 낮에는 덥고 밤에는 쌀쌀해서 이너를 살짝 두툼하게 입어주고

박시한 느낌의 심플한 자켓을 걸치는 코디가 실용성이 최고에요 ㅎㅎ  심플하게 블랙과 모노톤으로 코디해주는 것도 

차분하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으로 추천추천! 간절기에는 레더느낌의 아이템들과 코디하는 것도 되게 센스 있는 코디법이에요

특히 요즘에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서 트레이닝 복 스타일의 옷들이 많이 보이는데 레더 재질의 트레이닝 팬츠에 

봄자켓 하나 툭 걸쳐주는거 스타일리쉬하죠!  가끔 꾸안꾸 느낌으로 입고 싶을때 참고할 만한 패션인것같아요 ㅎㅎㅎ

데일리룩 /오피스룩으로는 심플한 블랙 색상의 자켓과 아이보리나 화이트 톤의 상의를 받쳐 입어주면 그것만큼 또 단정하면서 차분한 느낌의 코디가 없어요 >< 

봄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이 블레이저 코디의 자유로움이 아닐까 싶어요 ㅋㅋ 셔츠에 코디해도 

원피스에 코디해도 두가지 방법 다 멋스러운 코디법이라 자켓하나로 이너는 여러가지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서 입으면 

봄 코디로는 진짜 딱이에요 블레이저는 특히 로퍼 힐 운동화 뭐 안어울리는 아이템이 없어서 코디할 수있는 폭이 진짜 다양하죠 ㅎㅎ 

딱맞는 블레이저보다는 살짝 오버핏의 자켓으로 코디하는것도 더 여성스러우면서 스타일리쉬하답니다.

특히 원피스랑 코디할때는 더더욱 매력적이에요 ><! 

투피스로 장만했던 자켓도 원피스랑 같이 코디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겠죠 ?

저는 툭 하고 떨어지는 핏의 셔츠랑 자켓 같이 매칭하는게 넘 예뻐서 눈에 아른아른 거려요 ..ㅋㅋ 

봄에는 또 상큼하게 밝은 톤의 색상의 자켓을 코디하는 것도 완전 추천하는 방법인데요 

아무래도 봄에는 항상 파스텔 톤 색상이 많이보이죠 ㅎㅎ 또 올해의 유행색중 하나인

옐로우 색상을 위 해외스트릿 패션처럼 살포시 코디해주는 것도 완전 패셔너블하답니다 !

파스텔 톤 자켓은 같이 밝은 색으로 코디하는것도 되게 잘어울리는 마법의 색상 ㅎㅎ 

너무 투머치 하다 싶으면 모노톤이나 심플한 화이트 /블랙으로 같이 코디해주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있겠죠 ?

봄 하면 또 플로럴 패턴이 들어간 옷들이 많이 보이는데

로럴 패턴이 들어간 느낌의 자켓을 코디하는것도 되게 멋있는 코디법이 될 수있어요 ^^ 

봄 코디를 보니까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벚꽃의 계절 ㅎㅎ 코로나가  빨리 잠잠해져서 맘껏 봄을 만끽하고싶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