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뮤지컬 영화 추천 -물랑루즈

by Salon de arte 2020. 8.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제가 최고로 좋아하는 뮤지컬 영화 중 하나인 물랑루즈를 소개합니다!

 

 저는 이 물랑루즈의 화려하고 재밌는 연출 때문에
볼 때마다 항상 재밌게 보는 것같아요 ㅎㅎ
마침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영화라서 또 한번
보게 되었네요 ㅎㅎ

이 영화는 2001년에 개봉한 20년 정도 된 영화이네요
그런데도 나오는 장면들이 정말 뭐랄까 동화세상? 같은 느낌이라 촌스러운 느낌이 하나도 안드는 영화에요.

니콜라스 케이지의 어릴적 모습이니 그것도 보면서
아 진짜 예쁘다 ..라는 생각이 항상들어요 ㅋㅋ

일단 물랑루즈는 프랑스 파리의 브로드웨이인데
니콜라스 케이지가 역할을 맡은 샤틴은 사실은 물랑루즈 공연의 재정을 책임져 줄 부자들을 매료시켜
성공하고 싶어하는 가수입니다.

 


반면 남 주인공 이완 맥그리거 크리스티앙은
영국에서 온 시인입니다 . 시를 쓰다 어느날 그들의 이상한 친구들과 함께 우리가 물랑루즈 공연을 보러가서 투자자를 구하자는 제안을 하게되고
샤틴과 운명적으로 마주치게되죠.


너무 재미있는건 이 친구들이 크리스티앙과 사틴을 만나게 해주는 것 장면이 너무 웃기게 묘사가 되어있는데요 ㅋㅋ 사실 사틴은 크리스티앙이 부자인 줄 알고 만나지만 실은 아니라는게 들통이 납니다

결국 사랑에 빠지게 된 크리스티앙과 사틴은
몰래 밀회를 하지만 사틴은 사실 한 부자 남자에게 돈때문에 어쩔수 없이 사랑하는 척을 해야합니다.

결국 사틴과 크리스티앙은 어쩔수 없이 헤어지게 되지만 결국에는 비극적인 결말로 끝이납니다.

 

물랑루즈에서 잠깐 나오는 장면 중에 톨레즈 로트렉이 압셍트를 마시는 것이 나오기도 하는데!
톨레스 로트렉은 물랑루즈의 포스터를 만든 화가로 정말 유명한 인물이에요, 실제로 귀족이었기 때문에 돈도 아주 많기도하고 , 자신의 신체적 결함(왜소증) 때문에 이런 물랑루즈에 가서 공연을 보며 한을 달랬다고 합니다.

 



아무튼 물랑루즈라는 프랑스 파리의 무대는 정말 화려하고 아름다웠는데 이 영화에서 정말 잘 나오니까 한번 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형식으로 이루어 져있기 때문에 보는내내 절대 지루하지 않답니다

한국 넷플릭스에는 진짜 한국 입맛에 맞는 영화들이 참 많아서 넘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다음에도 좋은 영화로 찾아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