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0 여름 원피스 코디 해외 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0. 5. 29.
728x90
반응형

해외 스트릿 패션으로 보는 여름 원피스 코디

 

 

아니! 아직 5월이 끝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더운 날씨가 되어버린 거 실화인가요 ㅠㅠㅠ?

올해는 여름이 엄청 더울거라고 하던데.. ㅠㅠㅠ 너무 걱정이네요.

 

여름에는 원피스만큼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이 없는 듯싶어요 ㅎㅎ다양한 스타일의 

코디를 할 수있는 여름 원피스를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는 

어떻게 스타일링 한지 한번 살펴볼까요

 

 

출처: 핀터레스트

 

화이트 원피스는 여름에 정말 필수템인 듯해요 

블루 색상보다도 화이트 색상이 좀더 시원해 보이고 가벼워 보일 수 있다는 것@ 

요 해외스트릿패션 처럼 시스루나 시폰 소재의 

여름 원피스는 여리여리한 소녀감성이나 심플하게 코디할 수 있는

딱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ㅎㅎ 

 

 

특히 여름 샌들까지 화이트로 깔맞춤 하고 

백이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완전 센스 있는 여름 원피스 코디 완성! 

 

 

 

 

출처: 핀터레스트

 

여름 원피스는 정말 종류가 다양하고 스타일도 다양해서 

기분에 따라서 또는 어떤 액세서리를 같이 코디하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

 

 저는 롱 원피스에 샌들 코디나 스니커즈 코디 정말 좋아하는데!

요기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도 두 가지 각각 개성 있는 다른 느낌의

 여름 원피스 코디를 볼 수 있네요.

왼쪽은 심플한 블랙 원피스이지만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줘서 좀 더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하거나

 

오른쪽처럼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에

브라운 컬러로 액세서리 포인트 색을 맞추어 코디했네요 ㅎㅎ 

 

두 가지 코디 전부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해 볼 수 있는 코디라 

여름 원피스 코디할 때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싶네요 

 

 

 

출처: 핀터레스트

 

자주 볼 수 있는 해외 스트릿 여름 원피스 코디! 

베이지 색상이나 블루 색상 둘 다 여름에 찰떡인 색상이잖아요 ㅎㅎ

특히 왼쪽 여름 원피스 코디 같은 경우는

진짜 무난하게 비슷한 톤으로 맞춰 코디하기 너무 좋은 원피스 색상인 듯!

 

 

가끔 상큼하게 기분 내고 싶을 때는 오른쪽의 블루톤의 원피스를 코디해보는 것도 너무 좋겠죠?

이 해외 스트릿 패션도 샤랄라 한 셔링 원피스에다 스니커즈 코디했는데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화이트 샌들을 코디해도 예쁘겠지만 

스니커즈 같이 코디하면 캐주얼한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아요 ㅎㅎ

 

출처: 핀터레스트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사랑하는 도트 패턴 원피스들! 

두 가지 도트 무늬 크기가 다르니 원피스 느낌도 다르죠 

 

마찬가지로 두 가지 해외스트릿 패션 다 스니커즈 코디를 했네요 ㅎㅎ 역시나 이게 대세인듯 

 

두 가지 다 도트 패턴의 원피스 이지만 가방을 또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서 

여성스럽거나 캐주얼하거나 두가지 느낌으로  여름 원피스 코디할 수 있다는 것!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서 다른 느낌으로 연출해보면 좋겠어요 

특히 왼쪽 원피스는 완전 제스타일>< 

 

 

출처: 핀터레스트

 

여름에는 소프트한 블루톤 원피스가 포카리스웨트 느낌(?) ㅎㅎ 으로 시원한

여름 원피스 코디가 될 수 있겠는데요

요 색상이 또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 포인트 준 블랙이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화이트 색상이랑 코디해도 산뜻한 느낌이지만 블랙 포인트는 또 색다른 느낌의 

캐주얼하면서 시크한 느낌인 듯해요 ㅎㅎ

 

이런 블루톤 여름 원피스 코디할 때는 블랙 샌들이나 스니커즈로 포인트 주는 

코디하면 센스 500점 이겠죠!?

 

여름 원피스 패션 어떻게 코디할지 고민이라면 

요기 패션 코디 한번 참고해서 하루하루 색다른 느낌으로 

코디해보는 게 어떨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