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0 여자 여름 티셔츠 코디 해외 스트릿 스타일

by Salon de arte 2020. 6. 5.
728x90
반응형

해외 스트릿 스타일로 보는 여름 티셔츠 코디! 

 

요즘 날씨가... 좀 심하게 덥네요 ㅠㅠ벌써 30도까지 올라가는 걸 보니

올여름은 그냥 핵더울것 같아 걱정이네요 ㅠㅠㅠ 

 

전 특히나 더위를 많이 타서 여름에는 항상 최대한

시원한 옷을 (?)많이 입으려고 ㅋㅋㅋ애를 씁니다.. 

달라붙지 않거나 통풍이 잘되는 그런... ㅎㅎㅎ 

 

아무튼 오늘은 여름에 가장 쉽게 코디할 수있는 여러 가지 

티셔츠 코디를 한번 소개해 볼려고 합니다 ㅎㅎ

여름 티셔츠는 매년 사도 사도 왠지 없어서 매 여름마다 새로운

티셔츠를 사게되더라구요 ㅎㅎㅎ

 

 

특히나 그냥 어디나 입어도 예쁘게 코디가 가능한 그래픽 티셔츠들!

어떻게 코디하면 예쁠지 한번 볼까요 ?ㅎㅎ 

이번엔 스크랩 느낌으로 이미지를 준비해 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달라붙지 않는 박시한 그래픽 티셔츠를 참 좋아하는데요 

이런 박시한 느낌의 티셔츠들은 하의를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서 

느낌이 확달라지는 것 같아요 ㅎㅎ 

 

청바지에 부츠 코디는 그냥 평범한 그래픽 티셔츠도 되게 세련되게 만들어주고 

또 포인트되는 팬츠를 매치시키면 색다른 느낌의 티셔츠 코디가 되는 듯해요 ㅎㅎ! 

두 가지 해외 스트릿 패션 다 참 센스 있는 티셔츠 코디죠?

사실 여기다 부츠가 좀 답답하다 싶을 땐 스니커즈나 샌들 매치해도 

꾸안꾸 느낌으로 코디할 수 있답니다.

 

 

 

여름에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 색상은 피하려고 하지만,,

심플하게 코디할 때는 올블랙 만한 코디가 또 없더라고요

 

기본 블랙 티셔츠 코디도 

살짝 페미닌 한 팬츠랑 매치를 시키면 색다른 느낌의 스타일링이 완성될 수 있어요!

 

솔직히 블랙 그래픽 티셔츠가 좋긴 한 게

항상 여름 지나면 화이트는 뭔가 색이 바래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ㅠㅠㅠ

그래서 색의 변화가 느껴지지 않는 블랙 그래픽 티셔츠는 

나름 유용하게 잘 코디할 수 있는 느낌! 

 

블랙 티셔츠 코디도 마찬가지로 신발을 어떻게 신느냐에 따라서

느낌이 좀 더 캐주얼로 갈 수도 있고 

힐을 매치하면 포멀 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도 살릴 수 있답니다 ㅎㅎ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플리츠스커트와 티셔츠의 매치.

개인적으로 힐은 잘 안 신어서 스니커즈를 주로 매치하지만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 힐을 매치한 거 보니까 또 힐을 신고 싶네요..?

ㅎㅎㅎ힐 말고도 뮬이나 샌들로 코디하면 여성스러운 코디가 

완성될 수 있답니다 ㅎㅎ! 

 

패턴이 화려하게 들어간 플리츠스커트

심플하게 색상만 매치한 티셔츠 코디를 해주고

 

심플한 플리츠 스커트 일때는

디자인이 독특한 티셔츠나 화려한 그래픽 티셔츠를 매치해도 

참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될 수 있어요! 

 

솔직히 저는 쇼츠보다는 이렇게 스커트 코디하는걸 

좀 더 좋아하는데요 ㅎㅎ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만 있음 

정말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될 수 있답니다ㅎㅎ 

 

티셔츠 코디 잘 보셨나요 ㅎㅎ? 

티셔츠 코디 어떻게 할지 고민이라면 해외 스트릿 패션 하나씩 

참고해서 따라 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해요 ㅎㅎ! 

 

그럼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예쁜 코디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