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0 여자 봄 여름 자켓 코디 해외 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0. 5.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봄 여름 자켓 코디 해외 스트릿 패션을 가져와봤어요.

 

요즘 날씨가 참 좋아서 못입었던 봄 옷들 더워지기전에 죄다 꺼내서 입어야 할듯해요 ㅎㅎ

이렇게 간절기에는 봄 여름 같이 입을 수있는

여자 자켓 코디가 또 굉장히 실용적이죠 ㅎㅎ

 

더울땐 벗었다가 또 쌀쌀해지면 걸칠수 있는! 

코디하는 아이템들에 따라 포멀하거나 캐주얼 하게 입을 수있는 자켓 코디를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는 어떻게 코디했는지 한번 볼까용 

 

출처 : 핀터레스트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느낌의 해외스트릿 패션인데요 여자 봄 자켓에다가는 

살랑살랑한 맥시 드레스나 롱스커트 코디하는것이 진짜 잘 어울리죠~

요 코디는 비슷한 색상톤끼리 매치해서 전혀 이질감이 없어보이는 코디~!

 

포멀해 보일 수있는 블레이저에 소녀미 뿜뿜 터지는 레이스 샤 스커트를 이렇게 코디하고 

거기다 신발은 멋진 스니커즈로 코디를 했는데요. 

 

각각 개성 넘치는 코디 아이템이지만 서로 너무나 잘어울려요 ㅎㅎㅎ 

샤스커트가 좀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스니커즈랑 같이 코디해서 좀더 캐주얼 한

느낌주면 패션센스 100+++

 

 

 

 

출처: 핀터레스트

또 봄 여름에 잘 활용할 수있는 플리츠 원피스나 스커트도 

여자 봄 자켓 코디 이너에다가 입어주면 여성미 넘치는 코디가 될 수있겠어요 ㅎㅎㅎ

 

특히 화이트 톤의 요 해외스트릿 패션 코디는 완전 싱그러운 여신 느낌이죠? ㅎㅎ

시원해보이기도 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둘다 살려버리는 코디 ㅎㅎ! 

 

화이트 자켓은 청바지에 입어두 참 매력적이죠 ㅎㅎ 

요런 화이트 자켓은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실용도가 참 높을 듯 싶어요!

 

출처: 핀터레스트

뭔가 좀더 특별한 여자 자켓 코디를 원할때는

 이 해외스트릿을 참고해보는것이 어떨까요? 

 

시스루의 이너로 좀더 섹시하면서도 페미닌 스타일의 느낌을 준다음 

거기에 오버핏 자켓과 스니커즈로 코디를 해주면

힙한 느낌의 새로운 자켓 코디가 탄생 할 수있겠는데요 

 

뭔가 기분전환으로 색다른 느낌의 코디를 해보고 싶다면

이런 느낌의 자켓코디도 완전 강추! 

 

개인적으로 위에 화이트 자켓이랑 블랙 시스루 이너도 

코디하면 너무 예쁠 것같아요 ㅎㅎ

 

출처: 핀터레스트

자켓 코디의 정석은 청바지와 코디를 하는건데요 ㅎㅎ

 사실 어떤 청바지랑 코디를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여기 해외스트릿패션 사진 처럼 

캐주얼 하게 코디하는 방법은 특히 데일리로도 너무 좋아용 

 

크롭탑이 조큼 부담스럽다면 그냥 화이트 티셔츠 같은걸루 

코디해도 캐주얼한 느낌의 자켓코디 완성 할 수있겠네요 ㅎㅎ

 

출처: 핀터레스트 

가끔 자켓 코디 할때 이렇게 팬츠랑 세트 코디하면 너무 쉬운 

봄 여름 코디 완성할 수있죠 ㅎㅎ

특히 이런 발랄한 느낌의 자켓 코디는 이너로 그냥 그래픽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느낌나니까요 ㅎㅎ 자켓 코디 고민일때는 

상하의 세트로 코디하고 이너를 살짝 캐주얼하게 입어줘도 

너무 포멀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코디가 완성 된답니다 ><

출처: 핀터레스트 

마지막으로는 한동안 계속 유행할 것같은 느낌의 코디인데요 

어느 순간부터 해외 패션에서 엄청 자주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한번 시도해보려고용 이거 솔직히 봄 여름 지금같은 시즌에 

코디하기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 너무 짧지 않은 기장의 팬츠에다가 

시크하게 자켓하나 걸쳐주면 또 느낌이 완전 달라요 .

 

원래 저런 기장의 바지 한 거의 7-8년전에 유행 많이 했던거 같은데 

유행이 다시 돌아오려나 ~~ㅎㅎ

 

이상 오늘은 여자 자켓 코디 해외 스트릿 패션 이었습니다 ! 

다음에 예쁜 코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