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0 봄 여자 스타일링 코디 해외 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0. 5. 7.
728x90
반응형

5월이 되니 날씨가 정말 사랑스럽네요! 

2020 봄 여자 스타일링 코디 모음 한번 가져와봤어요. 

봄에는 또 이것저것 스타일링 같이할 것들이 참 많아요 ! 그래서 제 최애 날씨이기도 하구요 하하

 

봄원피스 부터 심플한 코디까지 한번 모아봤습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첫번쩨 봄 여자 코디 스타일링 패션 중에 빠질수 없는 가죽자켓

 

레더자켓 코디 인데요 ! 사실 무난하게 블랙 가죽자켓으로 우리 자주 코디하잖아요 

그런데 참 가죽자켓은 매력적인게 원피스나 진 코디에도 척척 잘어울리는 아이템이라 

봄 /가을 이런 환절기에 응용하기 너무 좋은데요 ! 

 

요 해외스트릿은  독특한 블루 톤의 가죽자켓에 

버건디 색상의 팬츠를 매치하니까 완전 느낌이 달라버리네요

특히 저는 스니커즈에 코디하는 룩 좋아하는데 

요거는 하이힐도 어울리겠지만 또 스니커즈 코디하니까 

너무 색다른 느낌이면서 상큼한 코디로 탄생했어요 ㅎㅎ! 

 

이제 곧 조금 더워지면 가죽자켓은 넣어둬야 겠지만 그전까지 

이런 색상이 들어간 가죽자켓에 여러가지 어울리는 코디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해보면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요 ! 

 

 

 

출처: 핀터레스트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해외스트릿패션 보는게 참 재미있는게 정말 다양한 스타일의 

코디를 볼 수있는 건데요 이 두번째 패션은 제가 사랑하는 슬립드레스와 스니커즈 코디

 

여자 봄 스타일링 코디에서 아마도 가장 무난하게 데일리룩으로 코디 할 수있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 ㅎ 블랙이나 다른 심플한 색상의 슬립 드레스도 좋지만요 

이런 스팽글이 들어간 슬립드레스에 위에 가디건이나 맨투맨 같은거 스타일리쉬하게 

걸쳐도 너무 예쁜 코디로 완성될 수있을것 같아요 ! 

특히 요 해외스트릿 패션에서 입고있는 스팽글 슬립 원피스에다가 

블랙 좀 박시한 느낌의 맨투맨 같은거 코디해두 예쁠것 같지 않나요 ㅎㅎ! 

 

 

 

 

 

출처: 핀터레스트

 

세번째 해외스트릿 패션은 좀더 심플한 느낌으로 가져와 봤어용 

사실 독특한 블라우스에 팬츠 매치하는것두 봄 여자 스타일 코디의 묘미 잖아요 ?

저 블라우스는 제가 참 가지고 싶은 스타일이네요 ㅎㅎ!

여자 직장인 코디르도 너무 좋은 듯싶어요

 

색상도 봄 느낌으로 산뜻하면서 심플하고 ! 

저는 개인적으로 오피스룩으로 어디를 외출할 일이 없어서 그렇지만 

오피스룩으로 정말딱인 느낌 

여기다 블랙 블레이저 같은거 포인트로 코디해보면 참 좋을 것 같아요 ! 

 

 

출처: 핀터레스트

 

네번째룩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기 까지 해버리는 여자 봄 패션 인데요 

사실 오른쪽 언니는 지금부터 초여름까지는 무난하게 입을 수있는 코디법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왼쪽 스타일이 더 맘에 드는데요 

보이쉬한 자켓이지만 뮬과 발목이 살짝 보이는 기장의 팬츠를 이렇게 같이 매치하면 

이렇게 시크해버릴수가 없는거죠 ㅋㅋㅋ 

자켓만 바꿔가지고 블레이저 같은걸로 또 코디해보면 다른 느낌으로 시크하면서 

심플한 코디가 될 수있겠어요 

개인적으로 다리가 짧아 저런 기장의 바지를 사려면 수백번의 시도와 

수선이 필요한데 흑흑 ...

 

출처: 핀터레스트

 

마지막 봄 여자 코디 스타일링 무난한 올 블랙 심플 코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올블랙으로 잘 안입는 편인데요 ㅎㅎ

(화려한거 좋아하는 편 .. ㅋㅋㅋ)

근데도 이 해외스트릿 패션은 개인적으로 심플하게 코디하고 싶을 때 

완전 좋은 예시가 아닐까 싶어 가져와 봤어요 특히 컨버스 스니커즈와 매칭하면 

뭐가 이렇게 또 예뻐보이는지 ㅋㅋㅋ 

사실 저는 지금 컨버스 검정하이를 살지 화이트하이를 살지 고민중인데 

ㅋㅋㅋ 이걸보니 그냥 컨버스 블랙이 진리인가 싶기도 하네요 

아무튼! 심플하게 꾸안꾸 느낌으로 봄 여자 코디 원하시면 

이런느낌도 매우 추천드립니다 

사실 여기다 플리츠 스커트로만 바꿔도 다른 분위기겠죠 ㅎㅎ

고렇게 응용해서 예쁘게 봄옷 코디해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