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0 여자 레깅스 코디 바이커 쇼츠 스타일링 해외 코디

by Salon de arte 2020.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자전거 타기가 너무 좋은 날씨에요 ㅎㅎ

저는 미국에 살고 있는데 아직은 코로나 상황이 좋지 않아서 

할 수있는게 많이 없다보니 자전거 타는게 거의 일상이 되어버렸는데요 ..ㅎㅎ 

 

또 집에서만 생활을 하다보니까 레깅스나 바이커 쇼츠를 자주 입게 되더라구요.

이것만큼 편한것이 없죠 >< 

그래서 오늘은 여자 레깅스 코디 /바이커 쇼츠 코디 해외 스트릿 패션을 

가지고 와봤답니다. 

출처:핀터레스트

개인적으로 저는 블랙의 심플한 레깅스 코디를 좋아하는데요 

여기 해외스트릿패션 처럼 올블랙으로 레깅스 코디 해주면 아무래도 다리도 길어보이는 효과도 있어 

가장 추천하는 코디랍니다 ㅎㅎ 

요즘은 더웠다가 조금 추웠다가 그래서 반팔만 입기 살짝 추울때는 

이렇게 스웨터도 같이 코디를 해주면 꾸안꾸 느낌으로다가 너무 예쁘게 코디할 수있어요. 

특히 레깅스 코디할때는 또 올림머리에 목선이 보이게 헤어스타일 연출하는것두

심플한 레깅스 코디의 정석이라고 할 수있겠죠?ㅎㅎㅎ 

출처:핀터레스트

 

요 두가지 해외 스트릿 패션을 참고로 레깅스 코디 해보면 에슬레져 룩 + 데일리 룩 완성!

 

같은 블랙톤의 레깅스 이지만요 탑을 어떻게 매치하냐에 따라

굉장히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코디할 수있는게 

바로 레깅스의 장점이 아니겠습니까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사실 레깅스입을때 뭔가 민망해서 살짝 엉덩이를 가리는 탑을 많이 선호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봄이되고 산뜻한 느낌을 원하다 보니 탑을 살짝 짧은걸로 매칭을 많이 하게되더라구요 

살짝 하이탑의 레깅스를 매칭하면 다리도 훨씬 날씬해보이고 길어보이는 느낌이라 저는 한동안 

짧은 탑과 하이탑 레깅스에 푹 빠져살 예정입니다 ㅎㅎ 

 

 

 

출처:핀터레스트

마찬가지로 산뜻한 요즘 유행하는 일명 물빠진색 틴티드 톤의 탑과 매칭하는 것두

참 예쁜듯 싶어요 특히나 요기 해외스트릿 패션처럼 양말로 살짝 센스있게 코디해보면 

또 색다른 느낌의 코디가 될 수있어요!  블랙에는 또 다양하게 컬러양말 코디 할 수있으니까 

하나의 레깅스로 정말 다양한 코디각이죠 ㅎㅎ 

 

블랙 레깅스 코디가 제일 무난하긴하지만

그래도 살짝 톤다운된 그린블루나 살구색 색상등등도

참 예쁘게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거기다 요기 패선들 응용해서 코디해보면 멋진 레깅스 코디가 완성되겠쥬 ? ㅎㅎ

 

 

다음은 제가 요즘  또하나 빠져사는 바이커 쇼츠 룩인데요 ㅎㅎ

바이커 쇼츠는 요즘 보면 많이 유행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사실 그리고 바이커가 아니더라도 착용감 자체가 편하구

어디나 잘어울리는 코디 아이템이라 그런가봐요~  

 

출처: 핀터레스트

바이커 쇼츠는 해외스트릿 패션에서도 사랑받는 꿀 아이템중 하나인데

특히나 블레이저에 코디한 패션들이 많더라구요

 

블레이저에 코디하면 페미닌 룩 같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으로

코디할 수있는데요 

 

핑크 블레이저에 스니커즈 코디하니까 너무 예쁘지 않나요 

거기다 바이커 쇼츠라 착용감도 너무 편안하고 말이죠 ㅎㅎ 

 

 

출처 : 핀터레스트 

다른 색상의 블레이저에다가 이렇게 부츠 코디해보는 것도

와우 너무 멋있지 않나요 ? 이 해외스트릿패션은 진짜 제스타일이라 

계속 보면서 따라 하고싶어지는 스타일링이에요 ㅎㅎ! 

몇년전부터 해서 힙색도 사실 다양하게 코디에 이용되고 있는데

블레이저 위에다가 개성있게 코디해보니까

또 바이커 쇼츠가 완전 페미닌 스러운 룩으로 재탄생 해버리네요.

이렇게 까지는 아니어도 이제 바이커 쇼츠 코디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금 감이 오시나요 ㅎㅎ 

저는 더 더워지기 전에 어서 빨리 블레이저랑 코디 많이해서 주구장창 입어볼 생각이에요 ㅎㅎ

 

출처 : 핀터레스트

사실 바이커 쇼츠는 에슬레져 룩으로 나온 쇼츠이기때문에 이렇게 

런닝화에 크롭 스웻셔츠랑 코디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게 

바로 이 바이커 쇼츠의 장점이 아닐까요 ㅋㅋ 

특히나 공원에 자전거 타러 나갈땐 요런 코디로 입어주는게 정석이죠 

조금 멋부리고싶을땐 블레이저와 함께, 그리고 꾸안꾸 느낌으로 나가보고싶을땐

크롭탑이나 편안한 탑과 같이 매칭하면 딱인 바이커 쇼츠 코디 ! ㅎㅎ 

 

이러니까 또 레깅스와 바이커 쇼츠를 좀더 구매해야겠다는

괜한 쇼핑뽐뿌가 오는군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