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해외 스트릿 패션 ' 여자 가을옷 코디 가을 자켓 원피스 모음

by Salon de arte 2022. 10. 4.
728x90
반응형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오랜만에 해외 스트릿 패션!
가을엔 뭘입어야 좋을까?? 가을 자켓 원피스 등등 입을게 넘 많아요 ㅎㅎㅎ


첫번째 가을 스타일링 모음!
가을 니트나 자켓으로 코디하기 ㅎㅎ
딱 간절기때만 가능한 자켓 코디나 니트코디기 때문에
가을엔 무조건 한번은 입어 줘야 해요 ㅋㅋ
아무래도 가을엔 클래식한 느낌으로 연출하는게 계절과 찰떡으로 잘맞쥬!
요 해외스트릿 패션들은 둘다 화이츠촌 하의를 매칭한
가을여자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런 느낌 이랍니다
특히 요즘엔 하의 기장도 길어지고 폭도 넓어진 아이템이 많은데
요 코디들을 잘 참고해서 입어보면 좋겠어요 ㅎㅎ!




두번째는 무심한듯 시크한 느낌
이번에 맘에든 해외스트릿 패션들이 전부 화이트 톤의 하의네요 ㅋㅋ
사실 가을에 딱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라 그냥 머스트해브 아이템 인듯요 ㅎㅎ
특히 스트라이프 코디랑 무던하게 참잘어울리도 하고
여성스러움 + 캐주얼한 느낌으로도 매칭이 가능해서
데일리룩으로도 참 좋아요!
개인적으로 트렌치 코트나 야샹 점퍼같은 느낌이랑 코디한 것도 참 좋은데 ㅎㅎ
화이트 진 또는 스웻팬츠랑도 굉장히 잘어울리네요!



마지막으로는 가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키워드 바로
트렌치 코트 ㅎㅎ 여성스럽게 시크하게 그리고 캐주얼하게
어떻게 코디해도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그런 아이템인데요
역시나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도 다양한 느낌으로 코디한걸 많이 볼 수있는데
이번엔 심플하고 클래식하게 코디한 스타일들을 모아봤답니다 ㅎㅎ
역시나 화이트 팬츠는 빼놓을 수 없네요 ㅋㅋ
왼쪽처럼 캐주얼하게 오른쪽처럼 시크하게
여러가지 스타일로 매칭해보면 좋겠어요 ㅎㅎ
특히 트렌치는 유행에 따라 디자인이 다르긴하지만
저는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호한답니당 ㅎㅎ

해외스트릿 참고해서 예쁘게 입어 보아요^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