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1 20대 봄 원피스 / 롱원피스 코디 봄옷 패션 - 해외 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1.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ㅎㅎ 

요즘 정말 봄ㅇ ㅣ다가와서  벚꽃앤딩 들어야할 시간이네요 ^^

  진짜 봄나들이 즐겨본지가 언젠지... 작년부터 시작해서 올해까지 넘 아쉽네요 ㅠㅠㅠ 

오늘은 봄을 만끽하기에 딱 좋은 봄 원피스 코디 모음이에요 ^^* 

 

봄원피스는 짧은 기장부터 롱원피스까지 참 다양한 코디를 할 수있는 아이템이라 봄에 하나씩은 꼭 장만해 버리는 옷이기도 하구요 ㅎㅎ 원피스는 또 컬러별 또는  패턴별로 느낌 다른 코디를 할 수있답니다 ㅎㅎ

 

저는 롱 원피스에 운동화 코디 진짜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럽고 무엇보다 편안..ㅋㅋ 

하이힐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있지만 캐주얼 스니커즈와 코디하는게 더 매력적이에요 가져온 해외스트릿패션이 우연히 둘다 반스네요 ㅋㅋㅋ 근데 어떤 코디에도 넘 잘어울리지 않나요 ?ㅎㅎ 화사한 색상의 봄원피스는 입기만 해도 참 기분이 좋아지는 옷이에요 ㅎㅎ 가끔 기분내러 야외에 잠깐 나들이갈때 상큼한 색으로 꾸며보면 봄 여신룩 완성 ^^!특히 이번년도의 유행색은 노랑이기 때문에 또 노랑으로 매치해보면 트렌디하겠죵 ㅎㅎ

 

봄에 빠질수 없는 원피스가 프릴원피스죠 ! 약간 펑퍼짐한 느낌으로 짧게 입어주면 굉장히 발랄한 느낌으로 연출 할수있는 원피스에요 ㅎㅎ 요런 원피스에는 뭔가 워커나 부츠를 코디하면 굉장히 색다른 느낌을 주면서 개성있는 코디가 가능하답니다. 약간 투박한 맛에 샤랄라한 느낌을 첨가한 룩이라고 할까요 ㅎㅎ 

 

너무 와이드한 원피스가 부담스럽다면 벨트와 같이 코디해서 허리라인을 강조하는것도 날씬하게 코디할 수있는 방법중 하나죠 ㅎㅎ! 요런 원피스는 여름까지 사실 입을 수있어서 활용도도 참 좋은것 같아요 ㅎㅎ 

매년 요런 디자인의 봄 원피스는 기본템으로 나오는것 같아요 ! ㅎㅎ

좀더 맥시한 기장의 롱원피스 코디도 한번 가져와봤는데요 ! 둘다 굉장히 매력적인 원피스 코디에요 ㅎㅎ 

특히 저는 오른쪽이 참 예뽀네용. 이런 코디 응용해서 요즘 유행하는 베스트랑 같이 롱원피스 코디하는것도 

아~주 좋은방법이에요 ㅎㅎ 요즘또 뭔가 폭신폭신한 재질의 가방이나 슬리퍼가 많이 보이는데 이런 트렌디한 아이템에 베이직한 맥시 드레스 코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어요 ^^*

 

왼쪽의 코디처럼 셔츠드레스 느낌의 원피스는 굉장히 세련된 멋이있어서 유행타지 않고 입을 수있는 아이템이에요 ^^! 

특히 올 화이트에 블랙으로 딱 포인트 주는것도 봄코디에 잘 활용하기 좋답니다 ! 여기다 스니커즈 코디해도 좋을 것같아요 ㅎㅎ 

 

봄이 지나가기전에 예쁜 봄옷 코디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작년 봄에는 아무것도 못한것 같아 좀 아쉬워요 ㅠㅠ 

하지만 거리두기는 꼭 해야죵!!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