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1 여자 봄 유행 패션 블라우스 코디 해외스트릿패션

by Salon de arte 2021. 5. 11.
728x90
반응형

이제 점점 날씨가 더워져가는 늦봄이네요 ! 벌써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니 ㅠㅠ 시간이 진짜 빨라요 ㅎㅎ

봄이 가기전에 (벌써 어떤날은 이번주에 30도까지 올라가버리네요 ...?) 예쁜 봄 옷을 맘껏 입어야 하는 시간! 

저는 여름보다는 봄/가을을 좋아하는데 벌써 여름이 온다하니 뭔가 아쉬워요 ㅠㅠ 

봄에 입기 좋은 퍼프소매 스타일의 블라우스! 여성여성 하면서도 봄느낌이 물씬나는 요런 블라우스들은 

매년 봄에 해외스트릿 패션에서도 자주보이는데요 ㅎㅎ 청바지나 요즘 유행하는 일자핏 바지들과 참 잘어울린답니다 

사실 요런 블라우스도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사치에요..ㅎㅎ 따뜻한 봄에 맘껏 입어야하는 귀여운 블라우스들 코디 

요 코디의 장점은 맘진이나 일자핏 스커트에 다 잘어울리면서 각각 매칭한 것에 따라서 느낌이 달라지는 옷이라 

활용도도 굿 ㅎㅎ 저는 유행을 타나 안타나 요런 스타일을 원래 좋아해서 봄에 항상 이런 옷들을 찾게 되더라구용 ㅎㅎ

 

또 봄에 빠질 수없는 청코디 ! 청바지에 레더 또는 청청 패션도 굉장히 매력적인 봄 패션이 아닐까요 ㅎㅎ 

특히 여름에 저는 청바지를 잘 안입는데 너무 더워서.. 린넨 소재를 더 즐겨입는 편이에요 

하지만 봄에는 대님만큼 완벽한 소재는 없는듯 해요 ! ㅎㅎ 특히 간절기에는 이너는 심플하게 입고 자켓을 하나 걸쳐주는 왼쪽 코디 완전 추천!! ㅎㅎ 가끔 데이트나 놀러갈때 기분전환겸 대님 스커트 코디도 넘 좋아요 

개인적으로 저 대님 블라우스랑 대님 스커트 같이 코디한 패션 넘 맘에 들어요 ㅎㅎ! 청청 패션이 은근히 어려울 수있지만 다른 느낌의 청청으로 코디해주면 또 색다른 느낌이랍니다. 

마지막으로는 귀여운 칼라 블라우스와 스웨터의 매칭인데 여름이 가까워질수록 입을 수가 없는 패션이라 딱 이런 날씨 아침 저녁으로 쌀쌀할때 요런 느낌으로 코디해주면 좋을 것같아요 ㅎㅎ ! 스캘럽 칼라나 귀여운 러플컬러에 심플한 또는 귀여운 디테일이 달린 가디건과 팬츠는 좀더 보이시한 느낌으로 매칭해주면 굉장히 색다른 느낌@ 특히 왼쪽 팬츠는 이번 여름에도 많이 보이는 디자인인데 톰보이 스타일로 꾸며주기 딱 좋을 것같아요 ! ㅎㅎ 

 

다음엔 여름 패션 코디를 가져와 볼게요 ㅎㅎ!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