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1 여름 여자 코디 스타일링 유행 스타일 해외 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1. 6. 19.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ㅇㅔ 포스팅하네요 ㅠㅠ 

시간이 훌쩍지나서 벌써 여름이 되었어요 !! ㅎㅎㅎ 올 여름은 좀 덜 더웠음 좋겠는데..무튼! 

오늘은 여름 해외 스트릿 패션 코디 가져와 봤어용 ㅎㅎ 

 

요즘 와이드 팬츠는 스키니 진 보다 더 베이직한 아이템이 된 것 같아요 ! 

여름에도 린넨 소재의 와이드 팬츠는 절대로 빠질 수없어요 ㅎㅎ 특히 민소매 나시에다 입어주면 

굉장히 스타일리쉬하답니다 ! 저는 슬리브리스를 자주 입지는 않는 편이지만 와이드 팬츠에는 박시한 티셔츠 보다는

 챡 달라붙은 크롭티나 슬리브리스가 더 잘어울리는 것같아요 !! 그래서 저도 몇개 장만했답니다 크크 

뮬이나 슬리퍼에 코디해도 와이드 팬츠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약간 캐주얼한 느낌도 살릴 수있어서 참 좋야용! 

와이드 팬츠도 여러가지 스타일이 있지만 작년부터는 발목을 덮는 긴 기장의 스타일이 많이 유행하고 있죵 ㅎㅎ 

이런게 너무 치렁치렁 부담스럽다면 롤업할 수있는 와이드 팬츠에 캐주얼 하게 코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민소매가 부담스럽다면 여름엔 화이트 탑이 최고에용 ㅎㅎ 

여기도 와이드 팬츠스타일의 코디이지만 기장이 좀 더 짧으면서 스커트 느낌이 나는 와이드 팬츠 있죠 

위의 스타일은 약간 레트로한 느낌의 코디가 가능하지만 요런 와이드팬츠에는 살짝 여성스러운 샌들이나 탑을 코디하면 완벽한 여름 코디 완성 >< 너무 더울땐 물론 이런 코디도 다 소용이 없지만 ..ㅋㅋㅋ 그래도 선선한 바람이 부는 여름날씨에는 블라우스를 코디해도 넘 좋고 저는 개인적으로 심플한 오른쪽 코디가 더 끌리네용 ㅎㅎ 흰티는 어디에 입어도 여름에 딱인 아이템이에여 ㅎㅎㅎ 여름 흰티는 사도 사도 없는것이 미스테리지만요 ..ㅎㅎ 

 

 

 

 

조금 더 스타일리쉬한 느낌의 코디로는 점프수트나 약간 레트로한 스타일의 버뮤다 팬츠에다가 버킷햇 코디도

넘 센스 있는 코디가 된답니다 !  버뮤다 팬츠가 작년부터 유행의 조짐이 살짝 보이고 있는데 올해는 더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버뮤다팬츠에는 발목을 감는 스트랩 샌들도 예쁘고 살짝 긴 기장의 탑을 입어서 약간 힙한 느낌으로 코디하기도 참 좋아요 ㅎㅎ 

심플한 코디를 원한다면 역시 올블랙만한게 없지만 여기다 살짝 포인트가 될 만한 아이템을 추가해주면 완전 시크한 패션 완성입니다! 특히 골드색상의 볼드한 악세서리도 잘 어울리죠 ^^ 

 

아직도  사람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패션이 점점더 편한 옷들 위주로 유행하는 것같아요 ㅎㅎㅎ 

그럼 다음 여름 코디로 돌아올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