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여자 겨울 자켓 아우터 코디 스타일링 데일리룩 해외스트릿 패션

by Salon de arte 2021. 12. 1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요 ! 

저번 패션 포스팅이 가을에서 멈춰있었네요 ..ㅋㅋㅋㅋ올해도 작년과 비슷하게(?) 춥고 눈이오는 겨울이네요^.^

오늘은 겨울에 뭐입지 ? 싶은 분들을 위한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가져와 봤는데요!  겨울에는 따뜻한 아우터 하나만 있으면 사실 겨울 준비 완료지만 ㅎㅎ 그래도 연말이나 크리스마스에 분위기 내고 싶은 그런 마음도 있으니까 ㅎㅎ 해외스트릿 패션을 참고해서 코디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 

 

첫번째로는 가장 무난하게 코디할 수있는 심플한 블랙코디에요 ! 

두가지 코디 전부다 너무 맘에 드는데 특히 블랙 깔맞춤에 밝은색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것이 이 해외스트릿 패션의 특징이에요! 

겨울에는 부츠컷 진이나 와이드 팬츠에 살짝 짧은 아우터를 걸쳐주는것도 예쁜데 이런 코디는 코트 속에 입어도 넘 예쁠 것같아요 ! ㅎㅎ 요즘 저는 부츠에 빠져있는데 겨울엔 정말 이만한 아이템이 없어요 ~ 따뜻하고 ㅎㅎ 스타일리쉬하기도 하니까요 ㅎㅎ 

 

두번째로는 겨울하면 바로 빠질 수 없는 패딩코디 ! 진짜 요즘같이 추울때는 패딩말고는 다른 아우터 생각도 안나죠 ㅋㅋㅋ 작년부터 계속 유행하는 숏패딩과 요즘엔 패딩 색도 다양하게 예쁜 디자인으로 잘나오죠 ! 

숏패딩이 캐주얼하게 입기도 좋고 가끔은 부츠에 매치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아서 여러모로 실용적인 겨울 아우터인것 같아요 ㅎㅎ

 

요 두가지 해외스트릿 패션 모두 부츠에 코디했는데 굉장히 매력적이죠 ㅎㅎ! 청바지나 다른 와이드 팬츠에도 잘어울리는 코디 아이템들이라 데일리룩으로도 완전 최고랍니다 ! 

마지막으로는 겨울에 또 빠질 수없는 아우터중 하나가 바로 무스탕~! 

또 요즘에는 가죽 무스탕이나 쉐르파 재질의 뮤스탕 굉장히 여러가지 느낌들의 무스탕들이 있어서 

종류별로 가지고 싶네요..ㅋㅋㅋ 

 

특히 저는 캐주얼한 느낌의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무스탕도 부츠나 운동화에 코디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이라 겨울에는 필수 아이템인듯해요 ㅎㅎ 해외스트릿 패션은 이렇게 깔맞춤으로 코디했는데 되게 예쁘지 않나요 ㅎㅎ저는 왼쪽 스타일링이 굉장히 맘에들어요 ! ㅎㅎ 가끔 캐주얼하게 나가고 싶을때는 오른쪽코디로 입어주면 또 꾸안꾸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있겠죠 ^>^ ! 

 

연말에 분위기 낼때 또 추운 겨울에 뭐입지 싶을땐 이런 다양한 아우터들로 코디해보는게 좋겠어요 ㅎㅎ ! 

그럼 다음에 예쁜 코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