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코디

2021 가을 여자 아우터 코디 트렌치 코트 예쁘게 입기 해외스트릿 패션 데일리룩 오오티디OOTD

by Salon de arte 2021. 9. 4.
728x90
반응형

9월이 되자마자 나름 그래도 선선해진 날씨! ㅎㅎ제가 제일 사랑하는 가을이 돌아왔어요 워후~~! 

가을엔 또 넘 예쁜 아우터들과 니트를 코디할 수있는 날씨라 벌써 설레네요 ㅎㅎㅎ~

오늘은 가을에 절대로 빠질 수없는 트렌치 코트 코디를 한번 가져와 봤는데요, 가을엔 니트와 트렌치 코트는 적어도 10번은 입어줘야 하니 ㅎㅎ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죠?

트렌치코트는 어떻게 연출하냐에 따라 굉장히 세련된느낌 또는 캐주얼한 느낌 커리어우먼 ?ㅎㅎ 같은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어서 정말 데일리룩 코디에 없어서는 안되는 아이템입니다.

 

첫번째 모음 ! 기본 트렌치 코트 코디 

롱롱한 기장의 트렌치 코트는 스타일리쉬하게 코디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에요 ㅎㅎ 저도 이정도 기장의 트렌치 코트 

매 봄 /가을 마다 정말 잘 입고 있는데 이 트렌치코트의 최고 장점은 아무거나 입고 걸쳐도 매력적이라는것이죠 ㅎㅎ 

청바지에 앵클부츠 그리고 니트 코디 또는 스니커즈 특히 컨버스 하이에 청바지 매칭 니트또는 스웻셔츠 같이 코디 해주면 같은 트렌치 코트라도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있어요 ! 요런 룩에는 심플한 가방을 같이 코디해주는것도 참 좋은 아이디어랍니다 ㅎㅎ 

 

두번째는 좀 독특한 스타일의 트렌치 코트 코디하기! 

비슷한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라도 컬러나 소재에 따라서 다른 느낌을 주는 코트들도 있는데요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도 많이 볼 수있는 코디 아이템중 하나에요 ㅎㅎ 

 

 

요런 독특한 느낌의 트렌치 코트를 코디할때는 살짝 유니크한 아이템들과 매칭해주면 또 매력이 넘친답니다 ㅎㅎ 

보통 트렌치 코트 입을때 허리벨트를 안하는 경우가 있는데 롱하고 살짝 나폴나폴 거리는 소재로된 트렌치코트는 허리 벨트를 묶어서 원피스처럼 연출해주는것도 좋은 방법! 특히 요 우ㅣ의 핑크 트렌치 개인적으로 참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 또 왼쪽 트렌치코트처럼 독특한 디자인도 일반 트렌치코트 보다 더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있답니다 ~ 이밖에도 퍼프소매로 된 트렌치 또는 후드가 달린 트렌치 요런거 참 많이 보이는데 이런것들도 가을에 예쁘게 연출할 수있는 아우터가 되겠죠 ㅎㅎ 

 

세번째로는 좀 더 짧은 기장의 정말 정석적인 트렌치 코트 ~ ㅎㅎ 가끔은 요런 클래식한 디자인에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같이 매칭해서 더 매력적으로 코디할 수있답니다 ! 

 

특히 포멀한 느낌도 좋지만 저는 이런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에 스니커즈 매칭하는게 왤케 좋죠,,,ㅎㅎㅎ 사랑하는 룩입니다

청바지나 슬랙스 기타등등의 팬츠들과도 정말 잘어울리고 ! 니트 스니커즈까지 환상의 조합이죵 ㅎㅎㅎ 여기다 특히 스카프나 독특한 니트를 코디해준다던지하면 무난한 스타일을 개성있는 스타일로 살릴 수있답니다 ! 

특히 여기 해외스트릿 패션에서 보이는 스카프 트렌치 코트랑 되게 잘어울리죠 ㅎㅎㅎ 

 

가을엔 정말 여러가지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있는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 !

참고해서 예쁘게 코디해 봅시당 ㅎㅎ 

그럼 다음 패션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용 !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