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에밀리 파리에 가다 Emily in Paris 시즌 2

by Salon de arte 2022. 1. 11.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시즌 전에 드디어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ㅎㅎ ! 에밀리 파리에가다 시즌1 재밌게 보셨으면 다들 기다렸을 넷플릭스 핫한 미드중 하나죠 ㅎㅎ! 이번 시즌도 정말 화려한 에밀리의 의상들과 그리고 더더욱 막장이 된 스토리로 돌아왔더라구요.

사실 시즌 1스토리에서는 워낙에 욕을 많이 먹은 (?) 요소중 하나가 파리지앵들의 스테레오타입을 반영한 미드였다는건데 이 때문에 논란이 많이 되기도 했는데 시즌 2 는 어떨지 참 궁금했거든요 

역시나 ~~ 너무너무 화려한 의상과 로맨틱한 느낌의 파리 일상들로 눈이 즐거웠던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

근데 사실 너무 기대를 한탓인지? 에밀리와 가브리엘의 그 로맨스가 약간 지겹더라구요....

대충 줄거리는 가브리엘과 에밀리는 시즌1에서 가브리엘이 파리를 떠난다는 소식을 듣고 하룻밤을 같이하게 되는데

가브리엘이 파리에 다시 레스토랑을 오픈하게 되면서  진짜 여친 카밀이랑 삼각관계에 놓이게 됩니다. 

역시나 삼각관계의 막장드라마 내용이 주로 나오고 나중에 카밀이 이 사실 (에밀리와 가브리엘이 썸탄거) 알게되면서 둘 사이가 나빠지게 됩니다. 에밀리는 사실 가브리엘이 좋긴하지만 결국 나중에 에밀리가 시카고로 돌아가게 되면 헤어질걸 알기도하고 카밀과의 우정을 택하는 (?) 그래서 가브리엘을 거절하는 그런 조합으로 이야기가 흘러가는데 ....

사실 저는 약간 너무 또 러브스토리만 나오니까 재미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꿀잼요소중 하나는 바로 에밀리의 너무나 화려하고 릴리콜린스랑 정말 찰떡인 ! 의상들이죠 ㅎㅎ 진짜 이번 시즌에도 너무너무 예쁜 옷들이 많이 나왔는데 특히 발렌타인 마케팅 이벤트? 할때 입었던 하트 (오른쪽의상)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예뻐서 아직도 기억나는 의상이었답니다 ㅎㅎ 이밖에도 넘 예쁜 의상들이 많았는데 .!! 다 찾을수가 없네요 ㅠㅠ

 

사실 가브리엘과의 사랑이야기가 조금 지루해 질때쯤 ㅎㅎ 이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게 됩니다 ㅋㅋㅋ 가브리엘같은 부드러운 느낌이 아닌 약간 모난 네모같은 남자.. 알피가 등장하는데 ! 이때 조큼 설렜네요 ㅋㅋㅋㅋ 

둘이 프랑스 어학원에서 만나서 과제하다가 어떻게 썸을 탔는데 ... 알피는 좀더 현실적인인간이고 거기다 런던에서 와서 브리티시 악센트까지 있는 ^^섹싀한 영국남이랍니다. 이 둘은 서로 파리가 좋다 싫다 하다가 친해지면서 썸을 타는데 알피는 약간 자기 중심적 인물이랄까? ㅋㅋㅋㅋ 가브리엘과는 정반대에요 아무튼 .. 근데 어쩌다가 가브리엘과 알피가 친해지게 되고 나중에는 이 둘의 관계를 의심하는 알피..  그러다 결국에는 알프레도는 런던으로 돌아가고... ㅋㅋㅋ롱디아닌 롱디.. ㅋㅋㅋ 

 

그래도 이 상황에서 자꾸 가브리엘을 생각하는 에밀리... ㅋㅋㅋ 근데 결국 가브리엘은 카밀과 다시 재결합하는 막장드라마로 돌아옵니다.

이번시즌에서는 막판에 파리 vs 미국 문화가 나오는데 ㅋㅋㅋㅋ심지어 미국에서 핫한 팰로톤 이라는 운동기구죠 ? 실내자전거 ㅋㅋㅋ 이걸 파리에 런칭하는 내용이 잠깐 나오는데 pelloton 이라고 직접 언급하진 않고 이름을 바꿔나오는데 ㅋㅋ 파리사람들이 아니 자전거를 왜 실내에서 타냐면서 ㅋㅋㅋ엄청까는 내용이 나온답니다 ㅋㅋㅋ 거기다 미국 보스가 도착해서 파리사람들과 완전 대립하는 내용이 나오는데 이런 꿀잼으로 에밀리 파리에 가다를 기다린 거였는데.. 이 내용이 좀 덜나와서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 너무 ㅅㅏ랑에만 빠져있는 에밀리...

 

그와중에 카밀이랑 에밀리 옷들 진짜 ㄴㅓ무 예쁘지 않나요 !!! ㅎㅎㅎ 가끔 파리 근교로 여행을 가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때마다 여행 뽐뿌오는 .. ㅎㅎㅎ 이번에는 그리고 아시아계 특히 한국계미국인 에밀리친구 민디도 사랑에 빠지는 장면들이 나오고 이 민디는 버스킹을 시작하는데 이때 부르는 노래들도 너무 좋고.. BTS 노래도 부르더라구요 ㅋㅋㅋ개인적으로 BTS 팬이라서 부른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의 추측)

암튼 ~~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역시나 어릴때 좋아하던 미드 스타일의 정석이라 가볍고 재밌게 봤답니다 ㅎㅎ! 

특히 화려한 에밀리 패션을 구경하는게 젤 재밌었어요 ㅎㅎㅎ

약간의 스포가 있긴했지만 숨겨진 이야기들이 더 많으니까 정주행으로 보는것 완전 추천추천!!!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ㅎㅎ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