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 미도와 파라솔 노래모음

by Salon de arte 2021. 8. 29.
728x90
반응형

너무너무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시작한지는 조금 지났지만 바빠서 3화까지만 보다 말았는데 드디어 어제 시간이 생겨서 ! 몰아보기했어용ㅎㅎㅎ 

저는 미국에 있어서 본방은 못보지만 이 미국 넷플릭스에 그래도 방영후에 바로바로 올라와서 넘 좋아여 !! ㅎㅎㅎㅎ 

메디컬 드라마는 근데 왜 재밌는 걸까요 ?의대는 꿈도 못꾸는 현실이지만 항상 보면서 망상에 빠져.요.... ㅋㅋㅋㅋㅋㅋ항상 푹빠져 보는데 특히 슬의생은 매화 미도와 파라솔 노래들과 주옥같은 에피들이 진짜 너무 좋아서 미쳐요 ㅠㅠㅠ 

 

 

 

저는 시즌1도 재밌게 보긴했지만 시즌 2의 사랑이야기랑 환자 이야기들까지 매회마다 넘 재밌어서 어제 거의 밤샘으로 몰아보다 지금은 미도와 파라솔 노래 무한반복중.....ㅎㅎㅎ 근데 슬의생은 진짜 모든 에피소드가 눈물나요 .. 혹시 안보신분들이라면 바로 시즌1부터 정주행해주시길..ㅋㅋㅋ 

사실 슬의생의 진짜 매력은 이 5명의 우정이야기랄까 ㅋㅋㅋ 요즘같이 코시국에 사람들과 만나지도 못하고 친구들과 노래방도 못가는 시국에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뭔가 힐링이 된다랄까요 ? 한국드라마 안본지가 좀 되었는데 뭔가 마음이 설레고 그런 드라마에요 ㅋㅋㅋ 정경호의 사랑이야기는 진짜 슬펐어요ㅠㅠ ㅠㅠㅠㅠ ㅋㅋㅋㅋ 이젠 잊기로해요 이거 부를때 왤케 눈물나는지... ㅠㅠㅠ

시즌 1에서 익순이는 영국으로 유학을가고 준환이와 롱디를 시작하죠

(살짝 스포로 )근데 저는 익순이가 좋아하는 사람 생겨서 헤어질때 약간 이해가 안가긴했는데 ... 다시 만나게 될지 궁금하더라구요 

장겨울선생과 안정원 슨생님의 공냥꽁냥 보면 ...연애를 하고 있는데도 연애하고 싶은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달달한거죠 ... 나중에 장겨울 선생이 무슨일이 생겨서 못만나게되는 에피가 있는데 그 이후로 아직 못봐서 오케될지 모르겠지만 ... 프로포즈 하려는거 같던데 ㅎㅎ 

호홓 어쨋든 미도와 파라솔 노래 ㄴㅓ무 좋아서 모음집 찾다가 유튭에서 발견했어용 ~

https://www.youtube.com/watch?v=DetbDwyFEl8&t=425s

ㅎㅎㅎ 지금 한10번째 듣는중이랍니다... 넘좋아여 ㅠㅠㅠㅠ 미도와 파라솔 몰아듣고싶으신분들 추천합니다 ! ㅋㅋㅋㅋ

슬의생 안끝나고 평생했음 좋겠어요 ㅠㅠㅠㅠ 

익준이와 송화는 과연 사귈지 궁금.,, 근데 안사겼음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사귀는것도 나쁘진 않겠지만... 그리고 추민하 쌤이랑 양석현쌤 얼른 잘되엇음 좋겠는데 석현쌤 엄마가 문제임... 어떻게 해야함진짜 ㅋㅋㅋㅋㅋ 근데 추민하쌤이랑 만나서 싸우는 씬이 약간 둘이 나중에 결혼할때 만날 것같은 아주 대놓고 복선?이랄까 ㅎㅎㅎ 

암튼 진짜 넘 재밌어요 ㅠㅠ 최애 드라마에요 ! 혹시나 안보신분들 꼭! 보시길요

미도와 파라솔도 100번이상 들어야합니다 >< ㅎㅎㅎ 

그롬 저는 남은 회 보러 다시 가볼게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