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스릴러 미드 추천 너의 모든것 YOU 시즌 3

by Salon de arte 2021. 11. 1.
728x90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너의 모든것 시즌 3이 나왔네요 ㅎㅎㅎ 할로윈 시즌이라 10월에는 무서운 스릴러들이 많이 올라왔더라구여 ㅎㅎ 그중에 시즌 1,2넘 재밌게 봤던 .. 사이코패스 드라마 너의모든것 시즌3 솔직히 시즌2에서는 좀 반전으로 끝나서 이야기 전개가 어떻게 될지 몰랐는데 ㅋㅋ 시즌3은 더 엽기적으로 변한 드라마.랍니다..ㅎㅎㅎ

 

시즌 1,2 에서는  JOE가 좀더 사이코틱했다면 시즌3에서는  Love 가 주도적으로 미쳐 날뛰는 역할이랍니다.

 

시즌 1,2 를 안보셨다면 무조건 보세유...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게 됩니다. 너의 모든것의 간략한 줄거리는 브루클린 서점에서 일하는 Joe가 비밀스럽게 스토킹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입니다. Joe는 치밀하게 자기가 맘에든 여자를 관찰하고 물건을 하나씩 훔쳐서 간직하는 ? 아주그런 이상한 놈인데 이게 또 스릴이 넘치는 요소에요.

그렇게 취미나 좋아하는 것을 알아가지고 은근슬쩍 접근하게 되는데 거기다 나중에는 자신의 비밀창고에 타겟을 가두는 걸로 끝이난답니다. 근데 시즌2에서 Love를 만나게 되고 Love는 Joe와 같은 사이코패스랍니다 ..ㅎㅎ ;;;

타겟을 잘못고른 Joe는 벗어나려고 하지만 결국엔 둘이 가족이되고 끝이납니다. Love의 임신때문이죠..ㅋㅋㅋ

 

그리고 시즌3에서는 이 커플이 새출발하는 에피소드로 시작이 되는데 뭔지는 ㅈㅓ도 잘 모르겠지만 ㅋㅋ 암튼 부자동네로 가게됩니다. 사실 시즌2를 본 게 좀 오래되어서 기억이 안나지만 ? 무슨 이유로 둘이 되게 부자집 동네에 집을 사게 되고 Love의 엄마도 와인농장?을 사게되는데 암튼 이 커플의 아이를 좋은 학교에 보내기위해서 부자동네로 왔다고 설명을합니다. 이동네에서도 근데 Joe 의 정신상태가 썩 좋아보이진 않는데 결국 옆집 아줌마 스토킹하다가 Love에게 참교육받는 걸로 시작이 됩니다.

 

이번에는 Joe가 가족을 지킨다는 명분(?)으로 Love를 도와서 살인사건을 은폐하는데 여기서 또다른 옆집 인스타충 커플에게 이 사실을 들키고 이 커플을 또 없애려는 시도를 하게 되는데 여기서 또 살인사건이 밝혀질뻔 해서 또다른 에피소드가 탄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Joe가 바람났던 이웃집 남편이 잘나가는 천재 개발자인가 그런데 범인 찾으려고 진짜 미친듯이 온갖 정보를 뒤지게 되고 또 Love는 이 이웃집의 아들과 바람이 나는 ? 개막장 스토리ㅎㅎ 이게 바로 미드의 묘미죠? 막장스토리 ㅋㅋㅋㅋ 

 

결말은 솔직히 저는 시즌3이 끝일줄 알았는데 ㅋㅋㅋ 아니였어요... Joe가 마지막에 파리에서 다른 여자 스토킹하는 장면으로 끝이나는데 이게 시즌4일것 같아요. 사실 결말은 새드앤딩(?)이랄까 ..ㅋㅋㅋㅋ 

사실 여기서 또 Joe가 두번째 여자를 스토킹하게 되는데 이러한 정신세계 ?를 가질만한 이유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어릴적 내용이 나오기도 합니다. 뭐 유년시절에 겪었던 엄마에 대한 트라우마? 이런걸로 이 Joe의 충동이 유발되는데 

시즌 3에서와는 좀 더 Love가 미쳐 날뛰어가지고... 결국엔 비극적 결말을 맞이하는데/..

 

너의 모든것의 특징이 Joe의 나레이션으로 이야기가 전개가 되는데요. 그래서 몰입도가 더 짱짱입니다 뭔가 전지적 참견시점 같은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 그때 그때의 감정들이 되게 자세하게 묘사되어서 그래서 더 재밌는.. 나름대로 이 Joe가 왜 그런일을 벌이는 지에 대해 1인칭 시점으로 설명도 해주고 이 Love와 Joe의 불안정한 정신상태, 어릴적 트라우마 이런것들이 디테일해서 더 몰입해서 보게 되는것 같아요. 근데 당연히.. 스릴러이기 때문에 .ㅎㅎ 잔인하긴합니다.

근데 시즌 4는 대체 어떨지 궁금합니다. 파리가 배경이 될 것 같은데 왜냐면 Joe 는 시즌 3에서 여러가지 사건을 뒤로하고 사라지게 되거든요. ㅎㅎ 

진짜 너의 모든것 이건 스릴러 좋아하는 사람에게 강추!ㅎㅎ 무조건 정주행ㅎㅎㅎ 

저도 이거 시즌3 뜨자마자 진짜 매일 저녁에 빠져서 봤답니다 ..ㅋㅋㅋㅋㅋ 

 

ㅎㅎ 암튼 역시 너의모든것 시즌3도 실망스럽진 않은데 뭔가 Love의 충동적 행동이 쫌 짜증나긴했어요 ㅋㅋㅋ 시즌 4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