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드라마 영화

꿀잼 볼만한 넷플릭스 미드 시리즈

by Salon de arte 2020. 4.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박혀있느라
저는 웬만한 넷플릭스 미드는 전부 다 봐버려서 이제는 볼 게 없네요...

여태 봣던 미국에서 핫한 볼만한 넷플릭스 미드 몇 가지 추천해드립니다 ><
( 저는 미국에서 넷플릭스 사용 중이라 한국 넷플릭스엔 없을 수도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한번 추천해볼게요’.’

1. Tiger king
요즘에 미국에서 이거 안본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너무나도 핫했던 다큐멘터리입니다

 

출처:위키피디아

 

최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던 에피소드가 진짜 신박한 코로나 자가격리 st 인터뷰인데 이게 진짜 재밌더라고요
내용은 일단 제목처럼 호랑이에 관련된 진짜 리얼 관종인 사람이 직접 호랑이들을 애완동물처럼 키우는 내용인데요

이주 인공을 중심으로 뭐 동물 인권 운동하는 여자 , 다른 주에서 똑같이 호랑이를 애완동물처럼 키우는 인간이 얽히고섥힌 복잡한 관계입니다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거야? 하면서 세상 미국 땅이 참 넓고 어딜 가나 미친놈들은 존재하는  또라이 질량 보존의 법칙을 느끼게 해 주는(?) ㅋㅋㅋㅋㅋㅋ 그런 다큐멘터리인데요 .

내용을 다 말하기에도 너무 복잡하고 스포니까 일단 한번 보는 것을 매우 매우 추천합니다. 
한번 보면 끊을 수없는 진짜 세상 몇 안 되는재밌는 다큐멘터리입니다.

2. Too hot to handle

이거는 뭐 한국식으로 말하면  하트 시그널 정도?인데 수위가 +++ 개쎔
와우 정도인 그런 리얼리티 쇼입니다.

사실 우리나라도 하트 시그널 같은 거 나오는 경우 대부분 약간 인스타 스타? 인플루언서? 이런 느낌 이잖아요

 

 

이 쇼도 마찬가지입니다 ㅋㅋ다들 뭔 일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모든 에피소드에 옷을 걸친 걸 거의 못 본(?) 그런....ㅋㅋㅋㅋ

물론 배경이 해변이라 그렇지만  스토리 자체가 한 달 동안 모든 스킨십 금지  혹시라도 스킨십을 하게 된다면
상금 100,000 불중 뭐 얼마가 차감되는 그런 진짜 웃긴 내용이긴 한데 저는 이거 볼 때 처음엔 대체 뭐길래 핫한 거야 했는데
갈수록 병맛이고 리얼리티 떨어지는 맛에  오기로 누가 저 돈 결국 다 까먹는지아니면 상금 타서 집에 가는지 봤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그냥 병맛 미 있게 역시나 여자들의 기싸움 남자들의 서열싸움 보는 맛에 그냥 보는 거 아니겠습니까 ㅎ
미국판 하트 시그널이 보고 싶으시다면 요 넷플릭스 추천해드립니다. 

 

출처:위키피디아

 

3. Hospital playlist
이건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죠 넷플릭스에  올라와서 보는데 잔잔하면서 요즘 한국 드라마 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드라마인 거 같아요 

 

사실 응답하라 시리즈 팬이면 이런 느낌도 좋아할듯합니다 ㅎㅎ 매주 목요일마다 넷플릭스에 업데이트되어서 깨알로 잘 보고 있어요
가꿈 눈물 찡한 느낌도 있고 저런 5명이서 같이 일하면서 맨날 밥 먹고 밴드 연습하고 하는 친구들이 있으면  참 좋겠지만 살짝 비현실적인 그런 느낌이 들긴 해요ㅎㅎ

5. Outer banks
마지막으로 outer banks! 이거 진짜 찐으로 재밌는 넷플릭스 미드 ><

 

출처:위키피디아

 

배경은 north Carolina 근처 해안연안이라고 해야 하나요?

Outer banks라고 불리는 지역에서 보물 찾기가 시작되는 그런 넷플릭스 미드입니다


줄거리는 주인공 john B와 친구들이 우연히 폭풍우 뒤에 가라앉은 배를 보고 뒤를 쫓다 엄청난 보물(?) 400만 달러 정도의 금이

바다 밑 어딘가에 숨겨져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주인공의 아빠는 몇 개월째 실종이고 심지어 부모님이 부자인지 아닌지에 따라 친구들 서열 그룹도 정해져 있습니다.

이것이 또 또 다른 갈등의 시작 그리고 알고 보니 모든 사람들이 사실은  이 금덩어리를 몇십 년째 쫓아다니고 있었다는 것
그리고 아빠와 관련된 모든 진실들이 이 금덩이 찾는 것과 관련되어있는데요. 

이런 하나하나의 요소들이 너무 꿀잼이라 시간 가는 쥴 모르고 본 넷플릭스 미드입니다한국 넷플릭스에는 있는지 모르겠군요..

아무튼 간! 아직 시즌1 밖에 나오지 않아서지금 또 시즌 2 너무 기대하고 있답니다 ㅜ ㅁ ㅜ

이상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었습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