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드라마 영화

꿀잼 미국 드라마 인기있는 넷플릭스 추천

by Salon de arte 2019. 8. 15.
728x90
반응형

ㅁ요즘 재미나게 보는 미국 드라마 넷플릭스 미드들을 추천해보려 합니당 ㅎㅎ 

가끔 한국 넷플릭스엔 없는  미국 넷플릭스 미드 들이 있긴하지만요 - 

 

첫번째로는  얼마전 새로운 시즌이 나온

ORANGE IS THE NEW BLACK 입니다

한국에서도 오렌지 이즈 더 뉴블랙 이라고 불리는 듯한데요 -

 

출처: 위키피디아

 

요 넷플릭스 미드 ORANGE IS THE NEW BLACK 은 

한 여자 PIPER 가 자기도 모르게 마약운반하다가 걸려서 감옥에 가게되고 감옥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 그리고 

미국사회에 있는 차별, 다른 이슈들 등등 이런 것들이 잘 나타나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인데요 - 

 

마지막 시즌이라 주인공들의 상태(?)도 많이 달라지고 가끔은 웃기기도 하지만 전반적으로는 슬픈 내용이였어요 

시즌 1-6까지는 사실 동성애 씬도 많이 나오고 이러는데 

 

시즌 7은 조금더 무거운 내용들 수감자들이 사회에 돌아가서 적응기라던지 이제 멕시칸들이나 남미사람들이 불법으로 체류했다 걸려서 잡히고 마약 운반 뭐 그런 내용이 더 주된 내용들입니다 - 더 얘기하면 스포니까  생략ㅎㅎ 

 

마지막에 앤딩때 한명씩 나와서 인사하는 엔딩씬도 재밌고 

아직 안보셨다면 추천추천 ~! 

 

 

두번째 넷플릭스 미드 드라마 

 

출처: 위키피디아

 

 NEW GIRL 입니다 ! 

이게 한국 넷플릭스에 있는지 모르겠지만  시즌 7까지 나오고 러닝타임이 30분 내외라서 프렌즈 같이 

재밌게 볼 수있는 코믹한 넷플릭스 미드 드라마에요 - 시즌 3부터는 내용이 살짝 산으로 가긴하지만 

(제가 지금 시즌 3 보는중 ㅋㅋㅋㅋ)

 3명의 친구들이 모여사는 집에 1명의 여자 룸메가 들어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 들이에요 -

가볍게 볼 수있는 드라마라 영어공부하기에도 좋은 드라마에요 ㅎㅎ ! 

 

특히 코믹한 요소가 있어서 생각없이 껄껄 웃으면서 볼 수 있답니다 

 

출처:위키피디아

 

다음은 저도 우연하게 발견한 DERRY GIRLS 라는 영국드라마 라고 나오긴하는데 ... 아이리쉬 드라마에요 - 

넷플릭스 미드 드라마로 추천하긴하지만 어쨌든 아이리쉬 악센트도 나오고 배경도 아일랜드랍니다 ! 

 

그래서 더 독특하게 재밌는 넷플릭스 드라마인데요. 아쉽게도 시즌 2까지 밖에 없어서 좀 짧은 감이 있어요 ㅎㅎㅎ

하지만 ! 개인적으로 미국 악센트 영국악센트도 아닌 특이한 아이리쉬 악센트라 더 뭔가 신선? 하다고 해야하나요 ㅎㅎ

 

내용은 사실 약간 별거없긴하지만 DERRY 라는 아일랜드 지역에 살고있는 고등학생들의 하루 일상 ? 이랄까요 하이틴 무비같은 느낌이에요. 근데 저는 하이틴 스타일 또 좋아해서 재미있게 보긴했어요

시대적 배경이 90 년대라  마치 뭐랄까요 우리나라의 응답하라 시리즈 같은느낌 ?  고런 넷플릭스 드라마랍니다 ! 

ㅎㅎㅎ 

 

꿀잼 넷플릭스 미드 드라마 찾고계시다면 

요 드라마들부터 시작해보세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