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드라마 영화

영어공부 하기 좋은 미드 추천 넷플릭스 시트콤

by Salon de arte 2020. 5.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 넷플릭스 시트콤을 추천해 볼게요!

미드를 볼때 가장 좋은 핑곗거리는 바로 ㅎㅎ 영어 공부하기 위해 미드를 본다  인 듯싶네요.. ㅎㅎ 

 

사실 드라마 보면서 공부하는 게 쉽지는 않지만 일상생활에서 많이 쓸법한 영어문장들이 자주 나오는 미드를 보면서

중얼중얼 따라하는게 은근히 많이 도움이 됩니다!

 

저는 미국에 처음 왔을 때는 한국 드라마는 아예 끊고 하루 종일 잠자기 전까지 했던 게 바로 

미국 드라마 보면서 중얼중얼거리기였는데요 ㅎㅎ  그게 은근히  일상생활에서 쓸만한 문장들이 많아서 듣고 말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봤던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들을 한번 알려드릴게요 ㅎㅎ! 

 

첫 번째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는 

 

 HOW I MET YOUR MOTHER입니다. 지금 미국 넷플릭스에는 없는데  한국 넷플릭스에는 올라와있다는 소문을 들었어요 ㅎㅎㅎ

 정말 눈뜨고 잘 때까지 이 드라마만 계속 봤던 기억이..ㅋㅋㅋ 

 

 

 

출처:위키피디아

 

내용은 전형적인 미국 시트콤 같은 내용이에요.  제목에서 추측 가능하듯이 주인공 테드가 내레이션으로 엄마를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해 아이들에게 들려주는 방식인데요.  전혀 무거운 내용 없이 그냥 웃으면서 가볍게 즐기고 연애하는 내용 

애인들이 서로 싸울 때 하는 표현들 그리고 바에 가서 여자 만나는 내용들 ㅋㅋ 정말 전형적인 일상생활 스토리 시트콤이랍니다.

 

 

 

출처: 유튜브 캡쳐

 

사진 가운데에 있는 바니는 실제로는 게이이지만 이 HOW I MET YOUR MOTHER 드라마에서는 여자를 하루에 몇 번을 만나는 

부자인 친구로 나옵니다 ㅋㅋ 그래서 맨날 테드를 바에 데려가서 똑같은 말투로 HAVE YOU MET TED? 하면서 여자를 소개해주는데요. 이거 말고도 정말 다양한 바니의 유행어? 가 나와서 그것도 또 웃음 포인트랍니다 ㅋㅋ 

아무튼! 미국에서 일상생활에서 쓸만한 용어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아주 추천하는 넷플릭스 미드입니다. 

다시 미국 넷플릭스에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다음은 COMMUNITY입니다 

이건 한국 넷플릭스에 있는지 모르겠네요..

근데 보니까 유튜브나 네이버에서 유료로 볼 수 있는 듯합니다 ㅎㅎ (찾아보니 한국 넷플릭스에도 있다고 나오네요 )

 

내용은 커뮤니티 컬리지 안에서 스패니쉬 클럽 친구들에게  일어나는 다양한 이상한 에피소드입니다.

이것 또한 일상생활에서 /학교에서 쓸만한 다양한 표현들이 나와서 추천하는 넷플릭스 미드랍니다ㅎㅎ 

 

 

출처:위키피디아

 

내용은 사실 좀 웃기면서 억지스러운 것들이 많긴 한데 그래도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보면서 영어 공부하기에 또 좋은 

미드랍니다. 한 에피소드당 20분 정도이기 때문에 딱 적당한 길이인 듯싶어요 ㅎㅎ 

 

아 그리고 얼마 전에 장첸이 한국에서 은근 화제가 된 듯한데 유명한 한국계 미국인 코미디언 캔 정이 맨 처음에 스패니쉬 선생님으로 나오는데 갑자기 시즌 2에서는 다른 거 가르치거나 학생으로 나옵니다 ㅋㅋ

그래서 정신이 하나도 없지만 또 웃기기도 해요.

 

 

. 출처: 유튜브 캡쳐

 

사실 미국 퍼블릭 커뮤니티 컬리지는 진짜로 여기 나오는 학교처럼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있다는 것이 되게 공감되더라구요 제가 다녔던 학교랑도 넘 비슷한 느낌이라! ㅎㅎㅎ

나오는 주인공들은 20대도 있지만 다시 공부하겠다고 온 할아버지랑 아줌마도 있어요 ㅋㅋㅋ 그래서 그들의 콤비도 참 웃기답니다. 

 

마지막으로는 잘 알려진 THE OFFICE  

원래는 friends를 추천해보려고 했는데 ㅎㅎ 개인적으로는 미국식 노잼 개그..? ㅋㅋㅋ같은 거 배우고 막 인종차별이라던지 그런 거를 개그로 만들어서 좀 더 배울게 많은 건 THE OFFICE 인 듯싶어서 추천해봅니다 ㅎㅎ 

 

 

출처:위키피디아

 

솔직히 저는 이거 그냥 틀어놓고 집중 안 하다가 갑자기 보고 이런 적이  많은데요 ㅋㅋㅋ THE  OFFICE는 사실 미국인들이 그냥 한 번도 안 본 사람 없을 정도로 우리나라 거침없이 하이킥? 수준으로 다 본 그런 시트콤이랍니다. 

 

주 내용은 이상한 보스와 그 밑의 오피스 직원들이 벌이는 다양한 에피소드인데요. 약간 다큐멘터리 느낌으로 진지하게 사람들이

연기하는 게 웃음 포인트입니다 ㅋㅋㅋ 사실 첨에 저는 이해가 잘 안 가는 개그들이 많더라고요 

근데 한 번 보고 다시 보면 아 이게 웃음 포인트구나 ㅋㅋㅋ 하고 이해하게 되더라고요 

 

출처: 넷플릭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에피소드 중 하나는 크리스마스에 선물 교환하는 내용인데 보스가 제일 비싼 선물 사 와놓고 ㅋㅋㅋ 자기 것이 제일 비싸니까 선물 교환하면서 다시 찾아올라고 난리 치는 그런 에피소드랍니다. ㅋㅋ진짜 넘웃기고 그때 처음 크리스마스에 하는 양키스왑이라는 문화를 알게됬어요

 

영어공부하기 위해서 미드를 보시는 분들은 꼭 영어 자막으로 켜놓고 모르는 단어 나왔을 땐 찾아 본 다음 좋은 표현/ 외우고 싶은 표현들이 나왔을 때는 연기하듯 따라 하면서 보면 귀도 트이고 말도 트이는 미드 감상이 될 수 있을 거예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