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미드추천 신작 <기묘한 이야기 4 Stranger Things season 4 >

by Salon de arte 2022. 6. 19.
728x90
반응형

얼마 전 화제작 넷플릭스 미드 Stranger Things  season 4 기묘한 이야기 시즌 4가 나왔어요 ^^*

진짜 신작 나올 때마다 엄청난 광고를 하는? 미국에서는 최고의 이슈작 중 하나인데요 

Empire state building Youtube

이렇게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어마어마한?ㅎ 프로모션도 했답니다 ^^ 

사실 시즌 3 너무 오래전에 봐가지그.. 어떻게 끝났는지 기억도 안 나긴 하는데 어쨌든 기묘한 이야기는 실망시키지 않기 때문에 ㅎㅎㅎ 저도 기대했네요 

기묘한 이야기 시즌 4에서는 다들 훌쩍 커버린 모습..솔직히 기묘한 이야기도 해리포터처럼 주인공들이 어릴 때부터 계속 시즌별로 커가는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확실히 귀여운 모습은 이제 없고 ㅋㅋㅋ 다들 약간 다 커서 아쉬운 느낌도 들더라규요 ㅠㅠ

source: google

시즌 1과 시즌4 캐스팅 비교 사진인데 밀러 (일레븐)은 진짜 이제 어린이 티를 벗어났어요 ㅋㅋㅋ 다른 애들도 훌쩍큰 모습 그리고 특히 귀여웠던 시즌1의 주인공 윌은 (오른쪽 사진 분횽자켓이 커버린 윌)이제 다 커버렸어,,,,흑ㅋㅋㅋ 이제 귀엽지 않아.. 근데 여전히 뭔가 커도 잘생겼을것같은 느낌이긴해쥬 ㅋㅋㅋ

기묘한 이야기 4 줄거리 

이제는 훌쩍 커버린 애들이라 약간의 사춘기 비슷한걸 겪고 있는 아이들.. 어김없이 upside down에서는 괴물 vecna는 어린이들을 괴롭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 시즌은 저번 시즌보다 뭔가 좀 더 잔인한 느낌이더라고요..? 

암튼 시즌 4에서는 일상생활로 돌아간 일레븐이 왕따를 당하고 저번 시즌에서 러시아 군인들에게 잡힌 호퍼는 거의 맨날 매를 맞아가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근데 기묘한 이야기 시즌 4에서 연결되는 이야기가 약간 그쪽나라와 연결이 있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뭔가 더 나빠 보이는.. 그런 느낌? 이랄까요 ㅋㅋ 

source: youtube

기묘한 이야기는 언제나 그렇듯 약간 노스텔지아 느낌도 있어서 좀 더 정감 가는 느낌이에요. 사실 이 기묘한 이야기 시즌 1에서는 약간 유치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생각 맨날 하면서 계속 보게 됨.ㅋㅋㅋㅋ 그 빅뱅이론에서도 게임하는 장면 많이 나오는데 그 던전 게임과 항상 연결되는 부분이 있어서 약간 오 덕쿠 느낌으로 시작하는데 끝은 항상 꿀잼..ㅋㅋ

무튼 이번엔 파워를 잃어버린 일레븐이 왕따당하다 사고 쳐서 결국에 경찰에 잡혀가는데 (?) 사실은 다시 파파에게 끌려가고 이 장면에서 좀 이해가 안 되긴 하지만 이 upside down 이 어디서 생겨났는지 알려주는 과정이더라고요. 

여기서 80년대가 배경이라 역시나 스마트폰도 없고 인터넷도 막 생겨난 시대적 배경이라 좀더 답답하기도 한데 이번엔 특이하게 세 가지 팀으로 나누어서 진행이 되어서 얘네가 대체 언제 다시 만날 건가 이런 생각도 들고 마지막까지 이 세 팀이 만나는 것도 안 나오는데... 어떻게 될지 참 궁금하네요 

source: youtube

 이번엔 좀 신기한 매개체로 애들에게 다가가서 연쇄살인까지 일어나 버리는... 그론 이야기로 흘러가는데 이번 기묘한 이야기 시즌 4는 시즌 123이랑은 좀 다르게 좀더 뭐랄까.. 스릴감 있는 그리고 약간 무서운 장면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근데 또 기묘한 이야기 시즌 4가 다 나온건 아니고 volume 1,2로 나눠서 나왔어요..ㅎㅎ 보다가 갑자기 끝나서 뭐야!!! 했는데 7월 1일에 다시 volume 2가 나온다고 하네요. 에피소드는 2개뿐인데 이렇게 하는 거 보니까 이번 시즌이 마지막일 것 같아요 ㅠㅠ 사실 근데 너무 애들이 커버려서 이제 더 이상 소재가 없을 듯싶은 느낌ㅋㅋㅋ 무튼 세 팀으로 나눠지다 보니 스토리 자체도 엄청 커졌는데 

심지어 일레븐은 혼자 갇혀서 어디선가 나오지도 않고 단독으로 vecna와 맞서 싸울것인지.. 다른 팀들은 지금 upside down에 갇혀있는데.. ㅠㅠ 그리고 또 윌의 팀과 더스틴 팀이 따로 분리되어서 다른 지역에서 다른 스토리로 나오고 있는데 volume 2 에서는 어떤 이야기로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7월 1일이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넘 기다려집니다 ^^* 

 

이상 기묘한 이야기 4 포스팅을 마칠게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