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꿀잼 스릴러 한국 드라마 추천 '괴물'

by Salon de arte 2021. 7.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증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오늘은 요근래에 진짜 재밌게 본 한국드라마 추천! 바로 바로 괴물입니다 

원래는  JTBC에서 방송한 드라마 였는데 !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 너무 재밌어서 밤새 봤어요...ㅋㅋㅋ

(저는 미국에 살고 있어서 제목은 beyond evil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 혹시 미국 계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 ㅎㅎ )

 

그리고 연기천재 신하균씨가 나오는 드라마라 그냥 믿고 본 드라마 랍니다 ㅎㅎ 저는 첨에 괴물이라길ㄹㅐ 괴물나오는 드라마인줄알고 별로 재미없을려나 싶었는데 ㅋㅋㅋ (한국드라마 중에 약간 괴물 형태 애들 나오는 건 왤케 재미가 없죠 ㅠㅠㅠ ) 진짜 너무나도 재미있는 스릴러 드라마랍니다.

진짜 요근래 봤던 드라마중 손꼽을 정도로 재밌는 드라마 ~~ 

간략한 내용을 소개하자면 신하균씨는 극중 만양 경찰서의 경찰로 나오게 됩니다. 나중에 여진구씨가 이 만양 경찰서로 넘어오게 되면서 흥미진진해 지는 이야기인데요 

스토리라인은 이동식(신하균)의 동네에서 실종사건들이 발생하고 이동식의 동생도 실종이 됩니다. 이동식은 이 사건의 용의자로 휘말리게 되지만 결국엔 풀려나고 나중에 만양 경찰서의 경찰이 됩니다. 한주원 (여진구)가 만양 경찰서로 넘어오면서 이동식을 다시한번 용의자로 몰아가게 되는데 15년전 실종및 살인 사건과 비슷한 사건이 터지면서 다시한번 이동식은 범인으로 몰리게 됩니다. 

하지만~~ 괴물의 하이라이트는 반전이 있다는것 ~ 후반부로 갈수록 범인이 아니였던 범인이라고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이 범인이 되고! 15년전 이동식의 동생 실종사건에는 사실은 엄청난 배후가 숨어있었다는것 그리고 시장님 경찰청장 그리고 만양시 개발에 힘을 썼던 인간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 등등이 나오게 됩니다. 조그마한 마을에서 일어난 일이라 모든 사람이 얽혀있는 사건들이라 더 흥미진진하고 재밌더라구요. 특히 신하균연기 최강... 근데 여진구씨도 연기는 짱짱 

 

이 이외에도 사실 크고작은 사건들이 있는데 아무튼 모든 사건들은 이 살인 사건과 연관이 있다는점이에요. 

진짜 보이스 이런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혹시 괴물 아직 안봤으면 완전 강추입니다 ! 넷플릭스엔 전 편 다올라와 있오용 ㅎㅎㅎ 

 

얼마전에 유퀴즈 유툽으로 신하균씨 인터뷰보고 진짜 넘 웃겨서 웃었는데 그 드라마가 바로 괴물이였더라구요 ㅎㅎㅎ 

아모튼간 ! 진짜 너무 재밌고 스릴넘치면서 헷갈리는 범인 스토리라인이라 진짜 재밌어서 중간에 끊을 수없는 드라마 ..ㅋㅋㅋㅋㅋ 3일간 밤새면서 정주행했어요 ...ㅋㅋㅋㅋ

 

요듬은 드라마 볼 시간이 없지만 마지막으로 봤던 개꿀잼 드라마라ㅎㅎㅎ 간만에 포스팅을 해봤어용 ㅎㅎ 

집콕휴가때 완전 강추하는 드라마입니당 ㅎㅎ 

 

그럼 여기까지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