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겨울 여자 유행 패션 숏패딩 코디 (해외 스트릿 패션 )

by Salon de arte 2020. 12.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ㅎㅎ 벌써 12월이 되어버렸네요..

안타깝게도 올해는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때문에 집콕만이 답인 연말이 될 것같네요 ㅠㅠ

오늘은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있는 숏패딩 코디를 가져와 봤어요 . 올해는 특히 벌키한 숏패딩이 엄청 유행이죠 ^^ 사실 나갈일은 많이 없지만,, 가끔 나가는 날을 위해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숏패딩을 자주 입지는 않는데 (엉댕이가 시려와요 ㅠㅠㅠ) 한 몇년간 롱패딩이 그렇게 그렇게 유행하다 숏패딩으로 유행이 바뀌니까 산뜻한 느낌이랄까 ..? 뭔가 입어야 할 것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숏패딩중에서도 특히 퍼프가 빵빵하게 들어간 코디들이 유행인데 어떻게 입음 좋을지 해외스트릿패션에서 코디법을 한번 가져와 봤답니다.

 

 

 

 

 

첫번째는 무난함을 중요시하는 분들을 위한 코디를 한번 가져와봤는데요 - 

너무 화려한 것이 싫은데 유행하는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역시나 어두운 톤의 패딩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브라운 톤도 은근히 매력적인 색상인것같아요 ~

 

또 사실 올블랙만큼 심플한 것도 없고 겨울에는 시크하게 부츠코디랑 블랙 숏패딩 코디하는 것도 완전 예쁘겠죠 

특히 숏패딩중에는 벌키하면서도 허리라인에 벨트를 묶어서 연출하게 나온 디자인도 많이 보이는데 요런 느낌은 캐주얼하게 입거나 해외스트릿 패션에서 보이는 것처럼 가죽 팬츠랑 매치하는것도 넘 예쁠것같아요 ㅎㅎ좀더 캐주얼한 느낌이라면  가죽팬츠에 스니커즈를 매칭하는것도 되게 센스있는 코디법이에요 ^^ 

 

 

 

 

 

저는 개인적으로 통통 튀는 색감의 옷들을 좋아하는데 ㅎㅎ (사실 막상 자주 입는 옷들은 다 블랙/화이트 인것같아요 ㅋㅋㅋ)

숏패딩 고를 때 블랙은 지겹다면 요기 해외스트릿 패션에서 코디한 숏패딩 색도 고려해보는 것도 좋겠죠 !

특히 블루 그레이톤의 느낌도 너무 좋은데 전체적인 패션코디 한번 따라해보는것도 어렵지 않을 것같아요! ㅎㅎ 

 

역시 사계절 내내 빠질 수없는 청바지 코디는 숏패딩이랑도 찰떡으로 잘어울린답니다 -사실 그린톤이 뭔가 코디하기가 어렵긴하지만

청바지에 화이트 부츠 너무잘어울리지 않나요 ? 요 두 해외스트릿 패션 코디는 서로 팬츠 바꿔도 잘어울릴것같은 느낌이네요ㅎㅎㅎ살짝 독특한 색의 숏패딩 코디를 찾고계신다면 한번 응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 

 

 

 

 

 

사실 숏패딩은 어디에 코디하느냐에 따라서 느낌이 되게 달라지는 것 같은데 특히 여성스러운 코디에도  잘어울린다는점 ~

알렉사 청의 숏패딩 코디처럼 이렇게 원피스에 코디하고 핸드백까지 같이 코디해주면 위의 숏패딩 코디들과는 또다른 느낌으로

넘 매력적인것같아요 -

또다른 해외스트릿패션처럼 허리에 벨트가들어간 느낌도 청바지와 워커를 같이 코디해서 좀더 캐주얼하게 코디해보면 아까 블랙 코디와는 다른 느낌으로 코디해볼 수도 있겠죠 ㅎㅎ개인적으로 저 패딩이 좀 탐이나는군요 ^^...

 

같은 패딩종류라도 색과 디자인에 따라 또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 굉장히 다른느낌으로 연출할 수있겠어요 ㅎㅎ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무난한 패딩에 여러가지 코디를 적용해서 입는 방법^^! 숏패딩 어떻게 코디할지 고민이라면

요 해외스트릿패션들 참고해서 하나하나씩 코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 

 

728x90
반응형

댓글